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2024 대한민국 기후이상증세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6 15:50:02
조회 32920 추천 152 댓글 480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debd3cc11635b6a3924316bfdc35cf09f2847abffb184de16aba74f0aac628e79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debd3cc1163596d3924316bfd737562199c13d392e02a4c3e2d5c6134cdfe7c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debd3cc116359643924316bfda413357a322d7ad5de49e300637ca4b8b8c8ca73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debd3cc11635f683924316bfd282a7515acb72192167eb92b966a77e177c07932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debd3cc11635e683924316bfdfa993e26e79ce24818d101daaa93ff3c7f3ea0cb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debd3cc1164596e3924316bfdc3d61e70f87b0f1fbec4eb552e696b34df20b6d5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debd3cc11645e6d3924316bfdbdc41df07b68b347aecbd22c5bfd41bb74d2f81df1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debd3cc1165596b3924316bfd6194fcec526c701f1167a7223e2576cdbf527e86




시베리아 지역에 눈이 많이 녹아서
그 땅에 식물이 자라면 태양 열을 반사하지 못하고 축적하게됨

시베리아 지역의 기온이상으로

시베리아의 차갑고 건조한 공기가 한국으로 밀려 내려오는 현상이 일어난다고함.

요즘 날씨가 건조한 이유




거기에 북태평양의 따듯한 기단이 올라와서 시베리아 기단과 만나면

한국은 엄청난 폭우가 시작될 가능성이 높다고함 ㅇㅇ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52

고정닉 34

18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938/2] 운영자 21.11.18 6366699 452
250201
썸네일
[중갤] 유비소프트 일본한테 도개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14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2270 56
250199
썸네일
[주갤] [유튜브같이보자] 남자들의 여자 CPR 거부영상에 대한 반응
[141]
주갤러(124.51) 16:15 4446 258
250197
썸네일
[싱갤] 우울우울 청년백수 130만이 매우 심각한 이유
[197]
아카식레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12029 60
250195
썸네일
[첼갤] 첼스타그램) 미국여행갈때 필요한 품목들은?
[28]
ㅇㅇ(218.144) 16:05 2631 32
250193
썸네일
[중갤] 성인지 감수성에 대한 단상
[80]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3580 58
250190
썸네일
[걸갤] [단독] 바퀴벌레숙소.. 뉴진스 부모 입을 열었다
[425]
릿팬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8902 248
25018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해병대 사단장이 존나 참군인인 이유...jpg
[2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7375 217
250187
썸네일
[무갤] 출생아 수 8년반만에 두달 연속증가.. 혼인도 폭증
[38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7776 94
250186
썸네일
[상갤] 루머, 3줄요약) 톰만희가 파리 올림픽 폐막식의 주인공?
[21]
톰크루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3599 53
25018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조선시대 생존력 MAX
[135]
ㅇㅇ(119.195) 15:30 7719 45
250183
썸네일
[주갤] 한이커플 국제커플의 Q&A를 같이보자.jpg
[194]
태아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9722 243
250181
썸네일
[즛갤] 중앙 펜스 즛붕이의 오사카 기간틱 즛 후기 + 오사카 이것저것
[1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2015 19
250180
썸네일
[야갤] 미국에서 논란중인 K-진상짓 .jpg
[595]
ㅇㅇ(211.228) 15:15 15370 267
25017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대중 브랜드는 어떻게 명품에 굴복하게 되었나
[139]
싱갤러(112.147) 15:10 7697 33
250177
썸네일
[헤갤] [망한머리 구조대 미용실형] 대구에서 온 볼륨매직 망한 헤붕이
[62]
미용실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4258 89
250174
썸네일
[카연] 얘들 싸우면 누가 이김? 만화.manhwa
[78]
훌라호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7935 64
250173
썸네일
[싱갤] 여고생 성매매 시킨 여중딩 사건 자료
[27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18710 114
250171
썸네일
[갤갤] 음향유튜버 버즈3프로 11개 성능 편차 측정결과
[14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9588 69
250170
썸네일
[대갤] 아동학대 스시녀, 이웃집 문을 발로 차고 살해협박까지... 결국 체포
[179]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7545 61
25016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노처녀 괴롭히는 .manhwa
[76]
라이딩시로코땀냄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10317 49
250167
썸네일
[보갤] 진짜 운동잘하는새끼 vs 운동 ㅈㄴ못하는새끼
[368]
ㅇㅇ(183.102) 14:30 26590 350
250166
썸네일
[S갤] 티몬 요기요 배째라 떴네
[388]
선빛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20320 129
250165
썸네일
[주갤] 한베부부 맞선부터 결혼식까지 같이보자6.jpg
[431]
태아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13353 328
250163
썸네일
[써갤] 박지원 하이브 대표 사임...취임 4년만에 회사 떠난다
[165]
ㅇㅇ(211.234) 14:15 8975 66
25016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트럼프가 한국을 G7에 가입시킬 것이다
[37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15994 150
250161
썸네일
[야갤] 스압) 기자 출신 탈북자가 바라본 김정은-푸틴 관계
[85]
야갤러(211.234) 14:05 6260 76
250158
썸네일
[부갤] 원화멸망??? 트럼프 당선되면 원화를 박살낼까?
[156]
계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10661 44
250157
썸네일
[기갤] 충격.. 한동훈 득표율이 미친 이유 ㄷㄷㄷ.JPG
[45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20048 369
250155
썸네일
[유갤] 남자들이 자기를 기피하는 이유를 본인만 몰라서 욕먹고있다는 사연자.jpg
[297]
ㅇㅇ(23.105) 13:45 21095 26
25015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모닝지구촌 0724
[115]
모닝지구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1550 70
250153
썸네일
[신갤] 큐텐(티몬,인팍,위메프) 이렇게 된 과정 정리
[252]
신갤러(185.114) 13:35 17510 167
250151
썸네일
[이갤] 아내와 떨어져 살고 있다는 장항준.jpg
[130]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11999 60
250150
썸네일
[카연] 거유엘프가 던전에서 도끼런 조지는 만화.manhwa
[85]
스포일드머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9941 148
250149
썸네일
[기갤] "성폭행 안했다"던 전 남친…'세탁기 뚜껑'이 밝혀냈다
[226]
긷갤러(180.68) 13:20 17748 36
25014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영국에서 열린 자기가 예쁜거 아는 800마리 치와와언냐들 대회
[125]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4041 54
250145
썸네일
[우갤] [사진多]극장판 최종보스 오페라 오 피규어 만들기
[52]
딤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5495 58
250143
썸네일
[철갤] 현실철권 UFC 각종 무술들 .gif
[164]
ㅇㅇ(121.180) 13:00 12007 55
250142
썸네일
[전갤] 양해 구해도 모자를 판에.."저기요" 적반하장..jpg
[269]
몽쉘통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14855 128
250141
썸네일
[싱갤] 고려와 조선의 차이
[10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18565 75
250139
썸네일
[메갤] 요즘 중남들의 착각
[306]
ㅇㅇ(125.191) 12:45 22732 371
250138
썸네일
[주갤] 한모부부 처갓집 방문기를 같이보자.jpg
[231]
태아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17706 415
250137
썸네일
[한갤] 한국 웹툰이 일본만화에 안되는 이유? 만화
[745]
ㅇㅇ(114.201) 12:35 15865 122
250134
썸네일
[코갤] 두산 주주 민심 개ㅈ된 상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37]
Carmicha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18805 144
250133
썸네일
[1갤] 12사단 사망 pd수첩 정리
[587]
있는듯없는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19088 641
250131
썸네일
[싱갤] 국제수학올림피아드 한국팀 박살낸 문제
[451]
빗소리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35002 219
250129
썸네일
[미갤] 7월 24일 시황
[63]
우졍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7471 32
250127
썸네일
[싱갤] 의외의외 처벌받지 않는행동
[338]
ㅇㅇ(36.38) 12:00 24458 213
250126
썸네일
[러갤] 대만 언론 "중국 3600톤급 잠수함 침몰"
[197]
ㅇㅇ(115.86) 11:55 22605 150
250125
썸네일
[기갤] 한동훈 대표 국회 출근+도어스테핑.gif
[2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13962 20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