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신발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신발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포켓몬 미디어믹스 역사상 최악의 괴작...jpg 스마
- 싱글벙글 예수가 다시 부활하면 채찍으로 후려칠 곳.jpg 모하비배달부
- 개미 먹은 동생을 응급실에 데려온 이유.jpg ㅇㅇ
- WS 4차전) 비매너 관중··양키스 팬.webp ㅇㅇ
- 여름철새를 다 떠내보낸 아쉬운 탐조.. 니붕이
- 싱글벙글 지능이 낮은 사람(멍청한 사람) 특징들 ㅇㅇ
- [오피셜] 손흥민, AFC 올해의 국제 선수상 수상 ㅇㅇ
- 25년 만에 '민증' 바꾼다는데…"세금 남아 도나" 감돌
- 현대 N X 도요타 가주레이싱 페스티벌-1 마일드세븐FK
- 10월 30일 시황 우졍잉
- 6남매중 유일하게 여자인 선배와 술먹기.manga 김전돋
- 네온사인 이야기 나와서 올리는 고전 사진 디붕이
- 성범죄 불법 도촬로 인해 현행범 체포되는 남자친구를 바라보는 여자친구.. ㅇㅇ
- (스압)야쿠시마 갔다온 후기 노숙쟈
- 미국 건강보험에 한의학 침술이 들어간 이유 ㅇㅇ
KS 5차전 리뷰
똥짤 ? 디아즈는 좌투 슬라를 못친다 투수가 하자가 있지 않은 이상 김영웅은 흘러나가는 슬라이더를 못친다 투수가 병신이 아닌 이상 효과적으로 무브먼트를 활용하여 하이존을 찌르던 2차전과는 다르게 한가운데 개똥포심 슬라이더를 우겨넣으면서 화를 자초한 현종이형 물론 중간에 니그로의 인종이 잘못 설계된 앰창송구가 있긴 했지만 포스트시즌 동안 감이 좋았던 카지노의 중심타선을 상대하는 로케이션은 절대 아니었음 하지만 불펜데이의 카지노는 쓸 투수가 없고, 염전 타선은 강하다. 이승현의 역할이 중요한 상황 미트볼을 제대로 노렸으나 바닥딸 정면이 된 개도영의 타구 이런 운이 따르면서 어찌어찌 1실점으로 넘어가긴 했으나 좌타 상대 슬라이더가 제대로 먹히지 않으면서 체인지업이라는 미봉책을 꺼내들어 막은거에 지나지 않았기에 터질건 예정되어 있었음 그렇지만 투수가 버텨야지 변수를 창출할 수 있었는데 ? ? 100억 듀오 앰창짓에 바로 2점 헌납 하지만 한 바퀴 돌고나서 바로 이승현의 패턴에 적응한 염전 타선 슬라이더 못쓰죠? 슬라이더는 걍 없는거라 생각해~ 이승현의 커브가 좋다고 해도 커브 자체의 한계 때문에 메인 레퍼토리가 될 수는 없음. 따라서 슬라이더가 안먹히는건 굉장히 치명적임 이때부터 무조건적으로 염전 타선이 터질건 확실했고, 롱릴이 어디까지 버텨주느냐가 핵심 포인트 기세 오른 카지노 타선을 상대하는 건 씨발이환 야이씨발아 바로 똥같은 슬라이더 난사 하지만.. 바로 정신차리고 커브 난사를 택하는 씨발이환 로케이션 따위 상관없다 구속으로 인존 쑤셔박는 포심 못치길 기도하고 커브로 쓱삭 이러다가 보더라인 타고 들어가면 럭키비키 커브 버린다고? 근데 너 빠른공 못치잖아 보리보리 쌀쌀 투심커브 투심커브커브 슬라이더 못잃어 하지만 앞의 커브 난사로 정신 잃어버린 카지노 타선은 속수무책 투심과 궁합이 잘맞는 스위핑 무브먼트의 커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적은 이닝 정도는 커브 난사로 틀어막을 수 있는 씨발이환 특히 우타자 상대로 같은 위치에서 갈라져 나가는 바깥쪽 로우의 커브와 들어오는 안쪽 투심을 효과적으로 활용 터널 맞추기는 어렵긴 한데 씨발이환의 경우 카운트용으로도 결정구로도 커브를 활용하기 때문에 로케이션을 섞어가면서 혼란을 주는 방법을 선택 후반기에 이 감각이 궤도에 올랐음 카지노 마운드는 4회 만루 위기를 막은 김태훈 니그로에게 던진 커터 로케이션이 워낙 좋았고, 형좆간한테도 똑같은 하이커터로 테무산 원태인 전략을 쓰고 있었는데 ? ㅋㅋ 내탓아님 저기 패스트볼 치는걸 어케 예상하냐 내가 아무튼 내탓아님 포시에서 항상 그랬듯이 이 상황에서 김윤수를 내는 건 당연했으나 김윤수는 제구뿐만 아니라 구종 측면에서 디테일이 상당히 떨어지는 투수 개찬빈 씨햄이형 개도영의 타선을 상대하기엔 너무 벅찼고, 염전 타자들은 패스트볼만 툭툭 걷어내면서 승부를 장기전으로 끌고 간다 그 결과.. 전혀 의도대로 가지 않던 슬라이더가 크게 빠지면서 결국 동점 물론 저건 이병헌이 충분히 막아 줄 수 있는 공이라고 생각하는데 배터리 경험이 0에 수렴했던게 문제같음 경기는 동점 이때부터 곽도규+JJJ가 살아있는 염전과 임창민 김재윤까지 이어줄 수 없는 카지노의 차이가 드러나기 시작 병신 저 팔각도에 deviation 최대로 벌어진 투심 커브를 칠 좌타는 상위에선 없음 반면 카지노의 원포 이상민은 사실 코시에서 쓰면 안되는 선수 가볍게 니그로에게 안타 - 폭투 - 형좆간 진루타로 1사 3루를 만들고 6회에 임창민을 꺼내게 된다 상황은 카지노에게 절망적으로 흘러가고 바빕운이 따르지 않으면서 결국 역전 사실 점수가 저렇게 안난게 이상했지 결국 벌어질 일이긴 했음 카지노의 마지막 반격은 8회 이번 시리즈 제대로 중심 타자 역할을 수행하는 디아즈가 걸렸고, 무아지경 타이밍 걸린 거박신이 대기중이기에 충분히 기대 가능했지만 병신 디아즈가 저거 쳤으면 상위를 안왔겠죠? 하지만 2사 12루 무아지경 거박이 남아있는 상황 리빙포인트) 맞을거 같으면 맞추면 됨 이재현의 타격 감각은 누가 봐도 안좋았기 때문에 엥간한 실투 아니면 넘어갈 분위기긴 했음 정해영을 꺼내며 숨통을 끊으려고 하는 염전 ????????? 91마일 미트볼 ?? 야, 형은 바빕을 지배할 수 있어 사실상 저 공을 놓치면서 카지노의 시즌은 99% 끝났다 물론 푹 쉰 씨발해영의 공이 오늘 좋았던것도 한몫 8회말은 개찬빈이 팀에 미래를 망치는 추악한 스찌타를 쳤으므로 생략 1년에 한 번 있다는 정해영의 스플리터 긁히는 날 슬라이더로 착각할만한 무브먼트를 그리면서 아름답게 1K 1년에 한 번 있다는 정해영의 150 던지는 날 우승 코시 12전 12승 신화가 만들어지는 순간 전체적으로 체급 차가 느껴지는 시리즈였고, 최상의 시나리오가 터진 카지노가 1승을 가져간 것 이외에는 예상대로 진행된 시리즈 특히 투수 뎁스에서의 차이가 컸던 시리즈였음
작성자 : 양철깡통씨발봄고정닉
공식) 소니, 콘코드 제작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폐쇄
- 관련게시물 : 소니의 콩코드 재작업 기념.. 콩코드의 문제점 총 분석.JPG- 관련게시물 : 오늘 보도된 콩코드 총 제작비 + 출시 비하인드.JPG출처:https://sonyinteractive.com/en/news/blog/an-update-from-playstation-studios/DeepL 번역*아래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스튜디오 비즈니스 그룹 CEO인 헤르멘 헐스트가 오늘 SIE 직원들에게 배포한 내부 이메일입니다. ********************************************************************************** 친애하는 팀원 여러분, 오늘 저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스튜디오 비즈니스 그룹에서 중요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게임 포트폴리오와 프로젝트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평가하여 장단기 비즈니스 우선순위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SIE의 스튜디오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Neon Koi와 Firewalk Studios 두 스튜디오와 관련하여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PlayStation 기기를 넘어 확장하고 싱글플레이어 게임과 함께 매력적인 온라인 경험을 제작하는 것은 수익원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 핵심적인 분야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플랫폼에 게임을 출시할 때는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하며, 게임이 플레이어의 기대에 미치지 못할 때를 파악해야 합니다. 모바일은 여전히 스튜디오 비즈니스의 우선 성장 분야이지만, 유니티의 모바일 사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PlayStation 스튜디오의 전통에 부합하고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타이틀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렇게 다시 초점을 맞춘 접근 방식을 통해 Neon Koi는 종료되며, 모바일 액션 게임은 더 이상 개발되지 않을 것입니다. 혁신을 향한 끊임없는 열정과 노고에 대해 Neon Koi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9월 초(콩코드에 대한 중요 업데이트)에 공지한 대로 파이어워크와 관련하여, 콩코드의 특정 측면은 예외적이었지만 다른 측면은 충분한 플레이어를 확보하지 못해 결과적으로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지난 몇 달 동안 모든 옵션을 검토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게임을 영구적으로 일몰하고 스튜디오를 폐쇄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장인 정신과 창의력, 헌신을 보여주신 모든 파이어워크 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PvP 1인칭 슈팅 게임 장르는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경쟁이 치열한 분야이며, 안타깝게도 저희는 이 게임으로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저희는 콩코드에서 얻은 교훈을 바탕으로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이 분야에서 앞으로의 성장을 도모할 것입니다. 특히 동료와 친구들이 SIE를 떠난다는 소식은 받아들이기 쉽지 않은 소식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두 결정 모두 진지하게 고민한 끝에 내린 결정이며, 궁극적으로 조직을 강화하기 위한 올바른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온 코이와 파이어워크에는 많은 재능 있는 인재들이 있었으며, 가능한 한 글로벌 스튜디오 커뮤니티 내에서 영향을 받는 일부 직원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창의적인 실험을 수용하고 새로운 IP를 개발하는 것이 가져다주는 이점을 믿습니다. 하지만 특히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는 지속 가능한 재무를 통해 성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어려운 날이지만, 앞으로 몇 달 동안 스튜디오 비즈니스 그룹과 우리 팀에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저는 플레이어에게 잊을 수 없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탄력적이고 유능한 조직을 만들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콩코드 제작사 폐쇄했네 - dc official App- 콩코드 부활도 실패했네완전사망ww- 플스와 닌텐도 차이파이어 워크 스튜디오인수비용 약 5,500억원(콩코드 개발비 인수비용미포함)결과물모노리스 소프트인수비용 10억원결과물- dc official App- 이게 소니의 차세대 콩코드임인기 게임 콩코드를 밀어준 소니의 안목을 보면 이 게임도 대흥행 할 거라고 예측할 수 있음헤이븐 스튜디오에서 제작한소니의 새로운 라이브 서비스 게임 '페어게임즈' 기대되지?
작성자 : 휴지블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