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일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알파벳이 씹선녀엿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6.02 06:38:48
조회 102 추천 4 댓글 1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1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AD [족집게특강] 6시간에 끝! 전기기사 실기 총정리 운영자 23/08/25 - -
513319 일본에 살면서 생긴 쿠세 [8] ㅇㅇ(104.28) 09.20 147 0
513318 ~가 잘 쓰인다는 良く쓰면 되나? [1] 슬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9 0
513317 일본 치한도촬박멸계 유튜버새끼 존나 웃기농 [7] ㅇㅇ(118.235) 09.20 126 2
513316 일본 출근길, 일본여자들 특징 [1] 프로외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53 2
513315 일본 IT취업 비법 공유하면 사람들 격노하더라구요 프로외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88 0
513314 일본에서 8년 살며 히라가나, 카타카나 못씁니다 [3] 프로외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90 0
513313 윤대통령이 좋은점 [4] ㅇㅇ(223.38) 09.20 96 1
513312 솔직히 일본 살면서 몇마디 필요 없을듯 [5] 스시노조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11 0
513311 이거 진짜 오역임? [10] ㅇㅇ(39.7) 09.20 125 0
513309 닛케이키워드, 일한암박 심화 230920 [3] DJ.P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47 0
513308 이거 오타야 아니야? [2] 일갤러(211.198) 09.20 60 0
513307 최근에 재밌게 읽은 유튜브 댓글 [5] 일어과가지마시오(211.173) 09.20 152 1
513306 일본 콘서트가는데 단기간에 회화 잘하는법 있나여? [3] ㅇㅇ(1.241) 09.20 82 0
513305 일본과 가장 형제국에 가까운게 칸코쿠 아닌가여? [14] ㅇㅇ(211.36) 09.20 115 0
513304 노포의 노는 왜 시로 읽나요? [8] ㅇㅇ(211.36) 09.20 89 0
513303 일본어 아쉬운점 [6] 일갤러(211.106) 09.20 105 0
513302 원진우 한자마스터만 떼도 웬만한 단어 다 아냐? [2] ㅇㅇ(211.36) 09.20 50 0
513301 한자 외울때 한국어 음독 훈독도 외움?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11 0
513300 n3모의고사 한번 봐본 사람 앞으로 어떻게 공부할까 조언좀 [1] ㅇㅇ(211.195) 09.20 69 0
513299 혹시 이거 해석해줄 수 있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00 0
513298 일본어는 일생과 뗄레야 뗄수없다.. [4] 일갤러(222.236) 09.20 112 1
513297 일본 카레가 한국 카레보다 맛있는 이유가 뭘까? [3] 일어과가지마시오(211.173) 09.20 83 0
513296 뭐지 이게 [2] 일갤러(125.177) 09.20 46 0
513294 JPT 무지성으로 접수했는데 [3] 일갤러(211.173) 09.19 82 0
513293 「違ったって口ぶりね」 일갤러(175.193) 09.19 36 0
513292 상용한자 1회독인데 하루 몇개씩 외우는게 좋음? 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54 0
513291 한국인이 일본어 안배우면 손해지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182 1
513290 네이버 사전 저장된 단어 엑셀 같은 곳으로 쉽게 옮기는 방법 없나 [1] 일갤러(175.118) 09.19 29 0
513289 나 죠르노 죠바나에게는 유메가아루!!! ㅇㅇ(211.36) 09.19 24 0
513288 외국어 청해는 한계가 있는걸까? [2] 일갤러(39.7) 09.19 115 0
513287 일본어로 힙스터나 홍대병같은걸 뭐라 함??? [1] 슬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64 0
513286 팟캐스트 오늘 처음 알았는데 ㅇㅇ(118.44) 09.19 40 0
513285 일본어 공부 몇 년차부터 고인물로 들어가냐? [2] 일갤러(175.118) 09.19 89 0
513284 이번시험 N3 신청했는데 N4로 바꿀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99 0
513283 유학이나 일취 하시는분들 몇살때부터 공부하심? [1] 일갤러(118.235) 09.19 59 0
513282 일본어 초고수들아 하나만 물어볼게 [5] 일갤러(223.38) 09.19 148 0
513281 일요일에 본 JPT 결과 보고 다음 JPT 응시 결정하려는데 [1] 일갤러(124.39) 09.19 75 0
513280 세계정세 알려고 일본어 파는건 ㅂㄹ인가? [9] 일갤러(118.235) 09.19 163 1
513279 跳 とぶ랑 はねる랑 차이가 뭐임??? [5] 슬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93 0
513278 아 시발 안키에 스마트폰으로 하나하나 넣으려니 넘 힘들다 [1] ㅇㅇ(61.82) 09.19 56 0
513277 한자 공부하다가 드는 궁금한 점 질문드려봅니다. [2] 일갤러(211.251) 09.19 87 0
513276 뛰뛰빵빵은 일본어로뭐라해?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120 0
513275 본인 초딩때 할아버지 죽고 타살인지 ㅈㅅ인지 추리함 [2] ㅇㅇ(203.228) 09.19 107 0
513274 오늘 나 자신을 반성 합니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56 1
513273 일문따 그냥 mp3만 듣고 있는데 이렇게 공부하는거 맞나 [1] 일갤러(1.235) 09.19 118 0
513272 復讐에도 후리가나 붙이네? [2] ㅇㅇ(121.66) 09.19 123 0
513271 공부용으로 볼 만한 유튜브 채널 추천좀 일갤러(218.148) 09.19 33 0
513269 일본은 일본어로 탄착군이라는 말이 없어??? [1] 일갤러(221.139) 09.19 107 0
513268 일본 살아서 좋은 점 [1] 프로외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205 2
513267 금요일에 파견이 회사에서 깽판쳤습니다 [2] 프로외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9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