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도주때 황색등 대처 어케함모바일에서 작성

운갤러(223.39) 2024.05.20 12:08:25
조회 263 추천 0 댓글 4

그 앞쪽 신호등 보이면 대처 가능한데 그거 못할땐 무지성 갔다가 걸릴까봐 쫄린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9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2873 AD 아고다 호텔 8% 할인쿠폰 받기 !! 운영자 24/06/19 - -
73135 공지 운전면허 갤러리 이용 안내 [38] 운영자 20.11.26 10638 2
24398 공지 1보 1/7/1 취득 후기, 도로주행 공략법 [96] 흑우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30 65107 170
182180 일반 차 노후때문에 덜덜거리는데 감점받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7 4 0
182179 일반 여자의 운전실력은 동서양 모두 공통이더라 [2] 마타라오키나(223.62) 16:37 15 0
182178 일반 장내기능시험 무사히 통과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9 0
182177 일반 2종 공단 들박할건데 운갤러(61.33) 16:07 9 0
182176 일반 1종 대형이 보통보다 더 어렵냐? [3] 운갤러(223.39) 16:05 27 0
182175 일반 도주 차 많은게 오히려 더 좋은거같음 운갤러(223.222) 15:49 20 0
182174 일반 기능 4시간중 2시간 하러간다 - 1 운갤러(211.234) 15:46 10 0
182173 일반 2보 1/3/1 탈갤 질문받는다 [1] 운갤러(203.245) 15:40 31 0
182172 일반 도로주행 광탈! ㅋㅋ 운갤러(121.184) 15:03 50 1
182171 일반 1종 보통 필기봤는데 이거 뭐야 시발;; [4] 운갤러(219.240) 14:50 71 1
182170 일반 경사로에서 출발 질문 [1] 운갤러(223.39) 14:36 19 0
182169 일반 학원 다니는데 강사들 왤케 좀 싸가지가 읍냐 [3] ㅇㅇ(221.142) 14:13 72 0
182168 일반 필기 셤 궁금증 [1] 운갤러(1.222) 14:05 22 0
182167 일반 좀잇음 3시 2종 장내 기능시험인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4 30 1
182166 일반 필기2트함 [1] ㅇㅇ(117.111) 14:00 27 2
182165 일반 오늘 여친이랑 싸움 ㅋㅋㅋ [1] 운갤러(223.33) 13:50 37 0
182163 일반 1종보통기능 2트떨 석나간다 [4] ㅇㅇ(118.235) 13:22 60 0
182162 일반 1종보통 얼마나걸림 보통?? [2] ㅇㅇ(211.179) 13:21 56 0
182161 도로주 첫 도로주행 2시간 후기 운갤러(61.81) 12:51 51 0
182160 일반 형들 운전면허 걍 학원가서 등록하면 알아서 알려주시죠? [4] 운갤러(223.38) 12:18 72 0
182159 일반 딸배하려는데 원동기면허만있으면 됌? [2] ㅇㅇ(211.179) 12:16 40 0
182158 일반 형아들 질문점 [1] ㅇㅇ(106.101) 11:44 41 0
182155 일반 1종 자동 생긴다고해서 운전학원에 물어봤는데 [3] ㅇㅇ(180.65) 11:00 96 0
182154 일반 도주수업 어느강사가 더 좋음? [4] ㅇㅇ(106.101) 10:47 72 0
182153 일반 운전면허 필기 객관식 찍기 꿀팁있음? [5] ㅇㅇ(182.215) 10:22 58 0
182152 일반 1종보통 2종소형 1종대형 보유 [1] 운갤러(222.238) 06:58 65 0
182151 일반 주행시험 핸들 잡는 위치 점수에 영향있나? [3] 운갤러(121.184) 03:24 73 0
182147 일반 1종 대형 학원가면 금방따냐? [2] ㅇㅇ(106.102) 00:02 95 0
182146 일반 도로연수 첫 시간에 바로 도로로 나가나요? [4] 은지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103 0
182145 도로주 3차선에서 1차선 갈 때 [2] 운갤러(1.226) 06.23 75 0
182144 일반 필기 지문도 똑같이 나옴? [1] ㅇㅇ(118.43) 06.23 66 0
182143 일반 2보 학원 1/2/2면 ㅁㅌㅊ임? [2] 운갤러(223.38) 06.23 102 0
182142 일반 거 좀 빨리빨리좀 갑시다 기장님 운갤러(222.112) 06.23 67 0
182141 일반 오늘 친구 차로 공원 주차장에서 연습해본 후기 [5] 운갤러(1.234) 06.23 128 2
182139 일반 운전면허 필기 제일 점수 올리기 쉬운 파트가 어디임?? [3] ㅇㅇ(121.186) 06.23 79 0
182138 일반 1종 대형 붙었는데 너무 기분좋다 새로뜬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65 0
182137 일반 형들 차막힐때 차선변경 질문좀… [6] 운갤러(223.38) 06.23 103 0
182136 일반 요즘도 독학 됨?? [7] 운갤러(222.238) 06.23 140 0
182135 일반 비오는 날은 주행난이도 올라가나요.. [2] 은지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115 0
182134 일반 2종 보통 면허 공부하고 싶은데 책 추천좀 [6] ㅇㅇ(211.235) 06.23 83 0
182133 일반 2종 보통 따려는데 필기부터 학원 가는거냐?? [5] 운갤러(222.233) 06.23 103 0
182132 일반 공단가면 신체검사 알아서 해줌? [4] ㅇㅇ(125.130) 06.23 70 0
182131 일반 공단에서 신체검사+필기시험만 보고 기능부터 학원가도되지? [2] ㅇㅇ(125.130) 06.23 58 0
182130 일반 근데 1종 자동 생기는거 10월 20일부터라는데 [1] ㅇㅇ(138.199) 06.23 109 0
182129 일반 ■ 간단 가입하고 16000원 받아요 ■ 무면허가능 운갤러(118.128) 06.23 41 0
182128 일반 운전면허 필기 시험 합격 난이도 쉬움? [5] ㅇㅇ(121.186) 06.23 109 0
182127 일반 1종보통 전부 1트로 가능하나 [1] 지금이기회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99 0
182126 일반 기능은 학원에서 따고 도로주행은 공단에서 딸수있나요?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12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