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학원 이개새ㅡ끼들 원래 한번 떨구냐?모바일에서 작성

운갤러(118.235) 2024.06.23 14:36:33
조회 340 추천 0 댓글 8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907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73135 공지 운전면허 갤러리 이용 안내 [38] 운영자 20.11.26 11247 2
24398 공지 1보 1/7/1 취득 후기, 도로주행 공략법 [97] 흑우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30 66446 172
183960 일반 내일 필기 보러감 [2] 운갤러(106.101) 12:26 25 0
183959 일반 2종기능 T자질문좀 [1] ㅇㅇ(182.220) 11:42 47 0
183958 도로주 시험 일부러 떨어트리기도 함? [3] 운갤러(59.9) 11:31 69 0
183957 일반 <견제억압 윤건세력 일반인집 도청몰카와 아이뽕빨이 게시판> 거꾸로버스(112.157) 10:35 12 0
183956 일반 공단에 시뮬레이터 없는 곳도 있음? [1] 운갤러(125.191) 10:22 44 0
183954 일반 10년차 장롱면허 대형독학 가능할까요?? [1] 운갤러(211.36) 09:53 35 0
183953 일반 운붕이 오늘 도주 7트간다.. [4] ㅇㅇ(211.104) 08:35 99 0
183952 일반 학원 비용 이정도면 할만하지? [3] 아르헨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6 174 0
183951 일반 1종대형 [2] 강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60 0
183950 합격인 1보 131 끝 씨발 운갤러(1.242) 01:52 83 0
183949 일반 도로주행때 한손으로 돌리면 감점임? [7] 운갤러(121.167) 00:09 207 0
183948 일반 요새도 남자는 1종이지 하는 경향이 있냐? [5] ㅇㅇ(106.101) 00:00 155 0
183947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강사새끼들 싸가지없다 [1] 운갤러(61.79) 07.23 90 0
183946 일반 왜 눈물이 나오지.. [4] 운갤러(175.121) 07.23 136 0
183945 일반 좌우회전 하기는 주행이 기능보다 나은듯 [1] ㅇㅇ(211.173) 07.23 57 0
183944 일반 1종 보통 -> 1종 대형 [5] 괴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92 0
183943 일반 얘들아 나 이거 어케해야 맞는거야? [4] 운갤러(125.130) 07.23 149 0
183942 일반 1보 내일 도로 첫 연습인데 팁 좀 [5] 운갤러(112.150) 07.23 110 0
183941 도로주 폭우 쏟아지면 사이드미러 하나도 안보임 [1] ㅇㅇ(106.102) 07.23 98 0
183940 합격인 기능 도로주행은 내가 볼때 강사가 억제기임 [2] ㅇㅇ(59.12) 07.23 152 0
183939 도로주 방향지시등 헷갈리는 사람들 팁 ㅇㅇ(106.102) 07.23 90 0
183938 일반 고3 생일 지낫으면 운전면허 딸수잇음? [1] 운갤러(175.119) 07.23 88 0
183937 일반 서울신규등록비용 [1] ee(223.38) 07.23 51 0
183936 일반 면허취소자 다시딸려하는데 특별교통안전교육 받아야함? 운갤러(220.86) 07.23 46 0
183935 일반 응시원서 이거 시험장 가서 뽑는거임? [1] 34층너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72 0
183934 일반 운전면허 학원 집근처가 존나 좋긴하더라 [1] ㅇㅇ(221.165) 07.23 133 0
183933 일반 강사새끼들 좀 쳐맞아야 정신차릴듯 [1] 운갤러(50.114) 07.23 149 2
183932 일반 운전선생 어플로 학원 예약해본 사람 있음? [2] 운갤러(106.102) 07.23 74 1
183931 일반 트럭질문좀 드립니다 ㅠ [3] 운갤러(14.49) 07.23 79 0
183930 일반 운전면허 학원 90만원이나 하나요..? [3] ㅇㅇ(1.237) 07.23 203 0
183929 일반 대형면허 독학중인데 버스 사이드미러 조정 못하나요? [1] 운갤러(115.138) 07.23 47 0
183928 일반 27살 운전면허 따려는데 질문 좀 [5] Oo(58.78) 07.23 197 0
183927 합격인 도로주행 학원충 2자 1보 테크트리 1/2/1/1 합격 [1] 키드곰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09 0
183926 일반 필기접수할때 교육받았냐 물어보기만하던데 [3] 놋북이(14.7) 07.23 137 0
183925 일반 운갤러 2보 실격됬다 [5] 운갤러(223.38) 07.23 206 1
183924 일반 1보 1/1/1 합격 [1] 운갤러(118.235) 07.23 117 0
183923 일반 강사 개씨발럼 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15 1
183922 일반 도주 연습 처음 해보러 가는데 개쫄린다 [1] 운갤러(223.39) 07.23 136 0
183921 합격인 1/1/2 1종보통 합격 ㅇㅇ(211.36) 07.23 97 0
183920 일반 오늘 주행연습하는데 앞에 할머니카 타오있어용 스티커붙은차 ㅅㅂ 닉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77 0
183919 일반 2종 기능 T자탈락 [2] ㅇㅇ(106.101) 07.23 163 0
183918 일반 1종보통 도로주행 불합격 [2] 운갤러(175.121) 07.23 180 0
183917 도로주 도주 연습 2일차 간다 [4] 운갤러(118.235) 07.23 101 0
183916 일반 지금 2종따고 1년째인데 1종 얼마나 걸릴까?? [2] 운갤러(1.216) 07.23 115 0
183915 일반 2종 기능 2트째 탈락 [4] 운갤러(118.235) 07.23 150 0
183914 일반 특수 먼저 합격하면 [2] 운갤러(211.36) 07.23 75 0
183912 일반 기능 어떻게 딴 거지 ㅇㅇ(39.7) 07.23 79 0
183911 일반 2종 도주 3트째 실패했음 [2] 4tdoer8o0q(118.235) 07.23 166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