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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버스톤 서킷 역사 ■
영국 그랑프리는 F1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그랑프리 중 하나이다.1926년에 처음 개최되었고, 1948년부터는 캘린더에서 빠진 적이 없다.영국 그랑프리가 처음으로 개최됐던 브룩랜즈는 저번에 알아봤으니 가장 많이 개최한 실버스톤 서킷에 대해서 알아보자서킷의 레이아웃 변화가 중심임총 79번의 그랑프리 중 60번이 실버스톤에서 개최됐고 영국 모터스포츠 역사에서도 아주 중요한 서킷이다.1942년, 노스햄튼 남서쪽에 위치한 시골인 실버스톤 근처에 A급 비행장이 건설되었고RAF는 실버스톤 비행장을 1943년부터 1946년까지 폭격기 기지로 사용했다.이후 비행장은 버려졌고 1947년에는 머튼 그랑프리(Mutton Grand Prix)로 알려진 비공식 레이스가 있었다.이게 뭐냐면 버려진 비행장에서 Maurice Geoghegan이 친구들이랑 레이스 하다가 양이랑 충돌한 사건이다. 양은 죽었고, 차는 폐차되었다.비공식이긴 하지만 머튼 그랑프리는 실버스톤 최초의 모터스포츠 대회였다.종전 후 영국에서는 다시 모터스포츠가 활성화되기 시작했다. 그래서 Royal Automobile Club(RAC)는 그랑프리를 운영할 준비를 시작했는데 본토에는 상설 서킷이 없었고, 그렇다고 공도를 막을만한 사정도 아니었다. 새로운 상설 서킷을 건설하는것도 당시에는 어려운 일이었다.게다가 기존의 서킷이자 비행장인 브룩랜즈도 폭격으로 심하게 부서져서 복구 비용이 너무 컸고하지만 영국에는 버려진 RAF 비행장이 많았다. 버려진 비행장을 서킷으로 개조하는 것은 당시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었으며, 부족한 상설 서킷 문제와 버려진 비행장 처리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방법이기도 했기 때문에 RAC는 이 버려진 비행장들에 주목했고, 최종적으로 실버스톤 비행장으로 결정되었다.1948년 9월 30일에 실버스톤 서킷에서 21년만에 영국 그랑프리가 개최됐다. 레이아웃은 메인 활주로, 2번 활주로, 주변 유도로를 지나는 형태였고,폴 포지션은 루이 시론, 레이스 우승은 루이지 빌로레시였다.이 레이아웃은 오래 가지 못하고 바로 다음 해인 1949년에 변경되었다.새로운 레이아웃은 활주로를 지나지 않고 바깥쪽의 유도로를 따라 달리는 레이아웃으로, 현재의 실버스톤 서킷의 원형이다.보다시피 둥글고 단순해서 평균속도가 매우 빨랐다.1950년은 'The Royal Automobile Club Grand Prix d'Europe Incorporating The British Grand Prix'라는 이름으로 개최되었는데 이 그랑프리는 영국 GP 역사상 처음으로 열린 포뮬러 1 그랑프리이자 월드 챔피언십이었다. 레이스는 파리나의 폴 투 윈1951년에는 피트가 우드코트와 콥스 사이로 이동했는데, 2009년까지 이 피트를 사용했다.그 외에 3번 활주로를 활용한 짧은 레이아웃도 추가됐다.그리고 1955년부터 1961년까지 홀수년은 에인트리 모터 레이싱 서킷, 짝수년은 실버스톤 서킷,1963~1986 시기에는 홀수년 실버스톤, 짝수년 브랜즈 해치로 번갈아서 개최했다.1973년 그랑프리에서는 대형사고가 발생했다. 첫번째 랩에, 우드코트에서 조디 셱터 등 총 9명의 드라이버가 사고에 휘말려 리타이어한 사고였다. 다행이 부상자는 없었지만 이 사고를 계기로우드코트에 시케인이 생겼다. + 피트 레인도 길어짐70년대에는 WSC, 모터사이클, BTCC 등 다양한 카테고리도 개최하기 시작했다.우드코트 시케인이 다시 사라졌고 브릿지 시케인이 새로 생겼다. 내셔널 서킷이 살짝 변형되고 사우스 서킷이 새로 생겼다1990년의 실버스톤 서킷저때만 해도 서킷의 대부분이 비행장 유도로를 재포장해서 썼고, 활주로 3개가 모두 남아있는 등 비행장의 흔적이 많이 남아있었다.1991년에 실버스톤은 대규모 공사가 있었다. 많은 부분이 수정되었고 '고속 서킷'에서 테크니컬 서킷이 되었다.콥스는 조금 더 안쪽으로 돌고, 마고츠, 베케츠, 채플은 3개의 서로 다른 코너가 고속 슬라럼으로 변경되었다. 마고츠-베케츠-채플은 높은 횡 G와 정교한 컨트롤이 요구되는 어려운 구간이며 실버스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틸케가 지겹도록 복붙해대는그리고 스토와 클럽 사이에 베일이 추가, 기존의 브릿지 시케인은 사라지고 러필드가 생겼고, 팜 스트레이트 직후 나오는 코너가 브릿지라는 이름이 붙었다.1994년에는 세나 사망 여파로 애비 코너에 시케인이 생겼다.스토 코너가 작게 변경됐고스토는 현재의 모습이 되었다.활주로 일부가 철거되고 러필드와 브룩랜즈가 둥글게 변경되었다. 그리고 피트 출구도 연장됨2009년까지 쓰인 레이아웃이다. 러필드에 바이크 전용 코스가 생기는 등 소소한 변화가 있다.2010년 리노베이션으로 가장 크게 바뀐건 '아레나' 섹션이다. 애비에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아레나 구간에 진입하고, 내셔널 코스에 합류, 브룩랜즈로 이어지는 레이아웃이다. 3번 활주로는 완전히 철거되었고 나머지 활주로도 조금 더 철거되었다. 애비와 클럽 사이 직선에 새로운 피트가 생겼고 이 스트레이트는 2020년에 해밀턴 7챔 기념으로 해밀턴 스트레이트가 됐다.역대 레이아웃 변화너무 급하게 끝낸 느낌이 있는데 글 읽어주는 엪부이들아 ㄱㅅ [시리즈] 정보글 · 작년 호주 그랑프리 복습 · 서킷 질 빌르너브 프리뷰 · 역대급 수중 레이스이자 명승부였던 2011 캐나다 GP · 윙팁 볼텍스 간단하게 정리하면 · 인디게이트 · 지금은 사라진 서킷 · 현재 규정에서 빔 윙에 대해 알아보자 · F1 타이어의 역사 1 - 공급업체 · 스압)특이한 서킷들
작성자 : 호르몬난쟁이고정닉
온라인 광고는 사실상 경제적 해자다
슈카가 17년도부터 늘 했던말이 있음 '구글은 광고회사다'근데 그 전에 왜 구글 혹은 메타만 이렇게 광고비중이 매출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지를 생각해야해구글의 가장 큰 힘은 '안드로이드'와 '크롬'이야크롬 그냥 아무생각없이 설치하면광고개인화가 켜져있고안드로이드도 광고 ID 설정이 디폴트임 그리고 이 광고ID로 평소의 사용자 패턴을미친듯이 학습함 그래서 구글이랑 메타가 머신러닝에 목숨거는거야CUDA 수요가 제일 많은 텐서플로우도 구글꺼고 ㅇㅇA사이트 유저가 B사이트로 가더라도 사용자 ID는 똑같으니까 구글이 제공하는 광고플랫폼을쓰면새롭게 트래픽이 유입된 사이트도 사용자하테 최적화된 광고를 보여줄 수 있음이거 아니꼬아하는 두 그룹이 있는데첫번째는 남아공하테도 IT 밀리는 유럽이야 유럽 최대의 IT회사 SAP도 요즘은 주피터,R 때문에 망해가는중이고독일의 최대 IT회사는 배민이지 ㅋㅋㅋㅋㅋㅋ유럽은 법적으로 사용자 ID 수집을 막아가지고 사용자가 맨날 쿠키설정을 해줘야해서 유럽에서 비즈니스하는 글로벌 웹사이트들은 이걸 다 띄워 참고로 유럽지역에서 앱쓰면 앱에서도 이거 물어본다근데 오히려 광고로 먹고사는 사이트들이 유럽시장에서는 광고효율도가 낮아서 오히려 유럽에서 IT 회사들 나올 기회를 더 망치는 중 왜냐면 광고BM으로 나올 수 있는스타트업이 없거든 이제 광고BM으로만 먹고사는 기업이 있을까 생각하면 나무위키 디시같은거 생각하면 되지다음은 애플이야 애플은 물론 서비스 매출이 있긴하지만 아이폰이나 다른 매출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낮아 ㅇㅇ그래서 구글, 페이스북 죽이기용으로 모든 앱에 사용자에게 물어보도록 되어있음애플이 프라이버시 울부짓는건 그냥 지들이 이걸로 돈 못벌어서 그런거야 그럼 메타는 안드로이드같은 OS가 없는데 어떻게 돈을 버느냐인데?그래서 인스타랑 페이스북 그리고 왓츠앱같은 메신저로 최대한 사용자 정보를 최적화시키기위해 미쳐있어특히 메타가 관련되어있던 케임브릿지 애널리티카 청문회 정보도 재밌는데그래서 AI가 발달할수록 메타의 매출은 계속 늘어 그러니까 HBM 주요 고객사로 꼭 메타랑 구글이 크게 들어가는거고구글은 아이에 자체칩으로 계속 넘어가고싶어하고구글과 애플의 광고에 대한 다른 행보때문에 애플에선 주로 인앱결제 앱들이 많고 구글은 광고 ㅈㄴ 띄우는 앱들이 많은거야그리고 이제 SNS나 OS를 먹지않고는 사용자 데이터를 최적화시키기 힘들기때문에 사실상의 경제적해자야결론: 구글은 단순한 광고팔이가 아닌 AI플랫폼 이게 핵심임
작성자 : 거시팀김씨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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