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저는 대학교 1학년입니다모바일에서 작성

04베터(125.243) 2024.06.20 02:30:32
조회 72 추천 0 댓글 1

인생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하면 성공하고 항복한 삶을 살 수 있을까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불법 도박사이트 광고글 작성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78] 운영자 21.02.15 17549 13
공지 ◈ 초보자를 위한 토토/프로토 가이드 및 용어모음 ◈ [419] +유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15 75579 22
공지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게시물 등록에 주의해주십시오. [66] 운영자 21.02.15 14143 8
공지 토토 갤러리 이용 안내 [80] 운영자 21.02.15 34811 14
4451408 엘지언더랑 한개만더알려주삼님들아 시로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7 0
4451407 소뱅안간다 ㅅㅂ 요코승 요미언더 가야지 ㅇㅇ(118.235) 12:01 3 0
4451401 플레이공 알바년때문에 팩트로만 말해줌 [3] ㅇㅇ(14.42) 11:58 51 4
4451400 와웅 개덥당 슬래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7 17 0
4451399 호주 2.5플핸 없겠냐 배당 좋은디 사또시즌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6 23 0
4451397 형들 저도 개인정보통지 농협 이거 왔는데 왜 오는거임? [7] ㅇㅇ(124.153) 11:53 62 0
4451394 [오피셜] 요코하마마리너스 해리 키웰감독 경질 ㅇ [3] ㅇㅇ(223.38) 11:51 53 1
4451392 오늘 개꿀인데 [3] 토갤러(223.39) 11:48 75 0
4451390 여기도 ㅅㅅ임? [9] 토갤러(220.120) 11:46 159 1
4451388 크보픽좀 [15] 시로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5 108 0
4451382 소뱅 오늘도 털리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3 19 0
4451379 아농구 줫같은거 농구댐에 다잃네 [2] 토갤러(112.150) 11:41 34 0
4451378 kt 키움 오버 괜찮을까 형들?? [18] 웅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9 115 0
4451377 최근 한국 의도적으로 한일전 존나 추진하네 ㅇㅇ [1] 토갤러(61.80) 11:38 54 4
4451372 아진짜돌아버리겟네 [2] ㅇㅇ(39.7) 11:35 73 3
4451369 한국마핸 복방투어중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2 123 0
4451368 금일 선픽 20장 종이뱃 [9] 신박합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1 216 11
4451363 사설 털린거 맞냐? 인증없으면 구라랬는데. 종이질하다가 갈아탔는데 왜이런 [3] 위블로(211.234) 11:27 85 0
4451361 일본 배당이 생각보다 좋네 [1] 토갤러(121.177) 11:27 81 0
4451359 근데 148.5 언더보다 왜 한국 2.5마핸 배당이 더 높음 [2] 토갤러(211.235) 11:26 64 0
4451358 근데 카뱅쓰면 카ㅌ으로오던데 토갤러(118.235) 11:25 40 0
4451357 이번에 사설 존나게 털긴 했나보다 ㅋㅋㅋㅋ 토갤러(211.234) 11:24 151 4
4451356 오늘 토갤 국민픽 뭐야 [6] 초쿠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150 0
4451354 아니 엔스가 김광현보다 엄청 잘하는게 아님?? [2] 토갤러(211.178) 11:23 62 0
4451347 국야 기아 삼성 어케봄? [5] ㅇㅇ(220.89) 11:19 102 0
4451346 토갤,포커고수 등 도박 커뮤 서치 결과 현재 100%털린 목록 [1] 토갤러(45.14) 11:19 50 4
4451345 폰번호바꿔서 아무연락도 못받았는데 갑자기 등기로옴 ㅅㅂ [5] ㅇㅇ(39.7) 11:18 77 1
4451343 지금 정보조회 오는거 일산동부냐 ㅇㅇ(39.7) 11:17 45 0
4451342 원래 정보 조회 통지 카토ㄱ 으로 옴? [5] 토갤러(121.133) 11:17 87 0
4451341 베팅룸쓰다 통지서오신분 대화좀요 [2] 토갤러(118.235) 11:14 83 0
4451339 중국 배구 어제 라이트 부상 [1] ㅇㅇ(118.235) 11:14 52 0
4451338 형들 축구 89분에 중단되면 어케되는거임? 토갤러(211.114) 11:13 22 1
4451337 요즘에 경찰서가면 벌금 얼마임??? [3] 분노의발악이(211.252) 11:12 126 0
4451336 국야 우취많을때 승1패사면 개꿀이다 [1] 토갤러(175.223) 11:12 75 0
4451332 국야 우취되는 구장 있니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8 56 0
4451329 ㅇㅅ ㄷㅂ 경찰서에서 받은 형님들 [6] 토갤러(118.235) 11:08 120 2
4451326 오늘일야 픽 ㅇㅇ(118.40) 11:07 68 0
4451324 오늘은 킹덤컴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노의발악이(211.252) 11:06 11 0
4451322 고닉 귀살대 지금 얼마 적자냐? [4] ㅇㅇ(116.120) 11:05 60 0
4451320 여긴 왜 올때마다 경찰조사받은사람 수백명이냐 [1] 단모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91 2
4451318 배구꿀픽 토갤러(111.118) 11:04 64 0
4451314 오늘은 소뱅 마핸 좋아보이네요 [1] 일야장인김일야(223.39) 10:58 88 0
4451312 경찰 조사 몇년전꺼까지함? [2] 토갤러(211.235) 10:58 89 0
4451311 각 종목별 빌런 ㅇㅇ(14.44) 10:57 26 0
4451310 근데 분석하는 bj 유튜버 중에서 누가 제일 잘 맞춤?? [1] ㅇㅇ(211.36) 10:56 51 0
4451309 느바 픽 칼춤(106.101) 10:56 3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