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ssd 방열판 하나 삿는데 왜 온도 그대로지

ㅇㅇ(220.88) 2023.06.01 21:30:16
조회 150 추천 0 댓글 7
														

ssd p31 방열판 안꼇을때 50도 길래

방열판 하나 사서 오늘 왓슴

검은색패드 이랑 흰색패드 하나씩 샌드위치로 붙이고 방열판 달고 해봣는데

똑같이 50도 나옴 뭐가 문제지;;;


3eaed474b7806ae87eb1d19528d52703e882fab3a02599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컴퓨터 본체 갤러리 이용 안내 [75] 운영자 22.12.13 50473 80
4591465 나도프리플로우삿는데... 컴갤러(211.36) 15:49 4 0
4591464 알리 783d 최저가 코드결제할인 쿠폰센터 총정리 컴갤러(223.38) 15:49 8 0
4591463 암드 안 사는 이유2 컴갤러(59.6) 15:48 6 0
4591462 라이젠 진짜 가격인하하는거면 [1] ㅇㅇ(122.37) 15:48 9 0
4591461 4070 super 이면 gta6 가능하것지? 컴갤러(220.123) 15:48 12 0
4591460 초전도드래곤 팬클럽 가입 어디서 함 ㅇㅇ(121.172) 15:48 6 0
4591459 저거 프리플로우 쿨러 휜거 힘줘서 돌리라는게 무슨뜻이냐면 ㅇㅇ(49.254) 15:48 13 0
4591458 avx512 언제지원해줌? TARD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5 0
4591457 이거 소생못하겠죠? [2] 컴갤러(58.29) 15:47 22 0
4591456 그래그래맞아 난 쫄보고 안전하게 컴쓸거야 [2] ㅇㅇ(118.235) 15:46 28 0
4591455 살것도 없지만 크게 메리트 있게 파는것도 없어 보이네 컴갤러(49.167) 15:46 6 0
4591454 솔까 암드는 아무리 지랄떨어도 사고 싶지 않음 [1] 컴갤러(59.6) 15:46 12 0
4591453 4090오너들 왜 이렇게 앰생같냐 컴갤러(211.234) 15:46 27 0
4591452 이제 광군제까지 알리는 별거 없냐 [1] ㅇㅇ(119.195) 15:45 20 0
4591451 파워 이거 살만함? [1] 컴갤러(175.195) 15:45 20 0
4591450 7500f 4060ti 가 컴갤보급형게임용 [1] ㅇㅇ(211.251) 15:45 20 0
4591449 근데 5090도 퇴물될건데 6090노리는게 나음? as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19 0
4591448 CPU FAN 에러 질문좀(제발) [3] 컴갤러(119.193) 15:45 18 0
4591447 내가산 알리컴정도면 모든게임 풀로다돌아가지? [5] ㅇㅇ(211.246) 15:45 39 0
4591446 4090없는 거지새끼가 존나 나대네 [1] ㅇㅇ(175.223) 15:45 20 0
4591445 이거보니까 만리 120에 올려도 팔릴듯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4 30 0
4591444 알리 신용카드취소 보통 몇일걸림? [8] 컴갤러(14.32) 15:44 34 0
4591443 존나 다행이네 시발 손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4 25 1
4591442 프플 욕하는새끼들 참고해라 [7] 컴갤러(121.66) 15:44 101 7
4591441 궁금한게 배송과실나면 원래 소비자가 텍배사에 따져야함? [7] ㅇㅇ(61.255) 15:44 21 0
4591440 5080 언제쯤 나와용 [1] 컴갤러(222.108) 15:43 11 0
4591439 컴알못게이 수정해서 왔다 아가미호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3 11 0
4591438 컴린이 급함 ㅠ 도와조 [10] 컴갤러(106.101) 15:43 36 0
4591437 983d까지 넘어갈 생각있음 메인보드 뭐 사는게 좋음? [7] 컴갤러(211.234) 15:43 32 0
4591436 알리 겜오씨 내일부터 발송이라고 함 [1] ㅇㅇ(121.171) 15:42 44 0
4591435 . ㅇㅇ(183.100) 15:42 19 0
4591434 120se쿨러 팬연결부분 원래이러냐? [3] 컴갤러(58.227) 15:42 26 0
4591433 AM5 보드는 오늘 핫딜 안뜨나요 [6] hand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34 0
4591432 지포스 플래그쉽의 말로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58 0
4591431 F99 독거미 쿠폰 [1] ㅇㅇ(118.235) 15:41 28 0
4591430 컴퓨터 다 맞췃다고 탈갤 하지마라 [2] 컴갤러(125.244) 15:40 75 0
4591429 겜오씨 오늘 배송 안하지? [1] 컴갤러(106.101) 15:40 25 0
4591428 컴린이 조립하려는데 견적좀 봐주세요 컴잘알 햄들 [7] 컴갤러(121.131) 15:39 31 0
4591427 냉장보관 2주째인 닭가슴살 먹어도될까 [3] ㅇㅇ(110.70) 15:38 26 0
4591426 건강검진 했는데 과체중 나옴 컴갤러(125.133) 15:38 18 0
4591425 13900k보다 12900k 온도가 더 높은데 왜그런거?? [3] 컴갤러(222.109) 15:38 31 0
4591424 독거미 스타트랙이랑 그냥 뭔차이임? [3] 컴갤러(211.234) 15:38 35 0
4591423 프플 욕좀 그만해다오 [12] ㅇㅇ(118.235) 15:38 115 0
4591422 알리 cnv b650m 어떰? 컴갤러(110.47) 15:38 11 0
4591421 컴퓨존 이백짜리 어떠냐 전역컴 찾다 찾았는데 [5] 컴갤러(211.107) 15:37 60 0
4591419 틀딱들은 왜 광고라면 치를떨까 [4] Speedturt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7 39 0
4591418 알리 국내배송 783d 배송늦는 이유 ㅋㅋ [2] ㅇㅇ(223.62) 15:37 68 0
4591417 님들은 케이스 뭐씀? [2] ㅇㅇ(1.245) 15:37 17 0
4591416 6년만에 컴 바꾸려고 와봤는데 뭐 사야 되냐 ㅋㅋㅋㅋ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7 5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