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 ㅅㅂ 우승도 못보고 뒤지겠네

ㅇㅇ(121.166) 2023.05.31 06:49:21
조회 16 추천 0 댓글 0

시발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5417936 밀리아재 원성준 스토리에 감동해서 마킹하실듯.. ㅇㅇ(223.38) 09.25 56 0
5417935 금 가자 시발ㅋㅋㅋㅋ 휘집신골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7 0
5417934 빨리 빨리 ㄱㄱ ㅇㅇ(118.235) 09.25 6 0
5417933 황선우 ㅈㄴ 빠르네ㅋㅋㅋ ㅇㅇ(118.217) 09.25 7 0
5417932 으쌰 으샤 ㅇㅇ(118.235) 09.25 6 0
5417931 오재앙 커리어 은근 ㄱㅊ네 ㅋㅋ ㅇㅇ(121.131) 09.25 15 0
5417930 짱개랑 차이 ㅈㄴ 벌어졌노ㅋㅋㅋ ㅇㅇ(118.217) 09.25 10 0
5417928 1초차이가 넘노ㅋㅋㅋㅋ 휘집신골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8 0
5417927 접형준 동허니랑 대화 많이 한다니까 든든하네 어반거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08 1
5417926 ㅇㅇ(118.235) 09.25 8 0
5417925 한중일 3파전이노ㅋㅋㅋ [1] ㅇㅇ(118.217) 09.25 31 0
5417924 어떻게 수영선수 이름이 송성문닮은골ㅋㅋㅋㅋㅋㅋㅋ 휘집신골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3 0
5417923 점점 벌어지노 좋다ㅋㅋㅋ 휘집신골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0 0
5417922 한국 역전ㅋㅋ ㅇㅇ(118.217) 09.25 9 0
5417921 홈막경기 시구 밀리좌가 해야한다 개추 vs 혐넥님이 해야한다 비추 [1] 전형준(223.38) 09.25 91 6
5417920 한중일 3파전이노ㅋㅋㅋ 휘집신골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0 0
5417919 쓱) 너네 V0이면서 뭔 마지막 우승 얘기야 ㅋㅋㅋ [1] 큠갤러(106.101) 09.25 54 0
5417918 밀리좌 동글이랑 사귀고 싶다 발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중딩둥빈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241 9
5417917 짱개 ㅈㄴ 빠르네ㅋㅋㅋ ㅇㅇ(118.217) 09.25 11 0
5417916 솔직히 누굴 마킹하냐 씨발년의 팀인데 ㅋㅋㅋㅋㅋㅋㅋ [15] ㅇㅇ(112.152) 09.25 257 5
5417915 수영 한다 휘집신골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5 0
5417914 팀 퀄스 아직도 1위인 거 실화임? [4] 큠갤러(221.157) 09.25 108 2
5417913 내년시즌 조상우 복귀하면 젤 부탁하는거 뭐야? [4] 바람돌이(210.220) 09.25 50 0
5417911 스케치북할배는 요즘 오시냐 [1] ㅇㅇ(223.62) 09.25 82 0
5417910 우진이 한국엔 언제 돌아오냐 [2] ㅇㅇ(121.168) 09.25 72 0
5417909 좆거지팬 얼마나된다고 시구좀 시켜라 [1] ㅇㅇ(218.39) 09.25 50 1
5417908 "밀리"들어가는 이름 호감이면 개추 [4] ㅇㅇ(118.217) 09.25 212 16
5417907 내년 개막전 밀리좌 초청해라 프런트 씹새들아 ㅇㅇ(223.62) 09.25 33 2
5417906 시구 본인 거절일 가능성은 없냐? [1] ㅇㅇ(223.38) 09.25 98 0
5417905 밀리좌 서건창 박뱅 좋아하시고 지금은 마킹 안하신다네 [40] ㅇㅇ(211.234) 09.25 2879 98
5417904 홈 막경기 때 연예인 이딴애들 시구 시키지 말고 밀리좌 모셔라 [2] 어반거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74 10
5417903 겆런트는 하루 빨리 밀리좌, 연세대졸 전직연구원 시구 일정 잡아라 [1] ㅇㅇ(118.127) 09.25 146 4
5417902 김도영 수비 구리다 하지 않음? ㅇㅇ(223.39) 09.25 63 1
5417901 이재명 어차피 기각이니 김칫국 마시지 말어라 ㅇㅇ(211.246) 09.25 20 0
5417900 와 쥐 아재도 낭만 지리네ㅋㅋㅋㅋㅋ [4] ㅇㅇ(1.248) 09.25 212 0
5417899 밀리좌 시구자 시켜줘 ㅁㅁ(218.234) 09.25 42 6
5417898 느낌 온다 김혜성 뉴욕 메츠 간다 [3] ㅇㅇ(112.152) 09.25 195 1
5417897 밀리좌 STS 시발 ㅋㅋㅋㅋㅋㅋ [26] 히어로즈팬클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3313 88
5417894 내가 제일 좋아하는 김혜성 짤.jpg [1] ㅇㅇ(116.39) 09.25 242 7
5417893 홈막경기 그냥 밀리좌 시구시켜주면 안됨? [3] ㅇㅇ(203.251) 09.25 130 1
5417892 밀리좌 겆북공정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23.33) 09.25 209 8
5417890 혐넥님 유니폼 안사시는 것도 이 마음일거다 ㅠㅠ.jpg [4] ㅇㅇ(106.102) 09.25 202 5
5417889 개좆집 안보이면 걱정된다는거 ㅈㄴ 웃기네 [2] ㅇㅇ(211.234) 09.25 176 0
5417887 그럼 밀리좌 목동 / 현대 아재임??? ㅇㅇ(59.15) 09.25 74 0
5417886 시구 안하시나 ㅇㅇ(118.235) 09.25 17 0
5417885 현대할머니 그사람도 나름 네임드 아니냐? [3] ㅇㅇ(223.33) 09.25 138 0
5417884 밀리좌는 관종 아니어서 좋음 [2] ㅇㅇ(118.235) 09.25 415 19
5417883 본인 빈대 유입 경기 김수경 데뷔 첫 완봉 ㅇㅇ(112.152) 09.25 18 0
5417882 개똥같은 시즌 다 보는거 보면 저분도 다른 겆붕이들처럼 선구안이 안좋음 [2] ㅇㅇ(203.251) 09.25 116 0
5417880 밀리좌 GOAT 발언 ㄷㄷ [21] 히어로즈팬클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3479 12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