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휘집아 너가 무슨 유격수니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114) 2023.06.01 20:26:23
조회 24 추천 1 댓글 0

공수 다 처망했는데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5425855 김민성이 등장곡부터 응원가까지 ㅈㄴ 자연스럽게 이어졌는데 [2] ㅇㅇ(118.235) 02:49 55 0
5425854 걍 김정석<<~ 이제 은퇴할때 된건가 싶긴 한대 [1] 정휴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9 93 0
5425853 지금 남아있는 애들을 노랑머리파라고 보면 되냐? [5] ㅇㅇ(118.235) 02:48 91 0
5425852 돡)이새끼들때문에 ㅅㅂ ㅇㅇ(110.8) 02:48 56 0
5425851 좆집이 응원가 어떠냐 [7] ㅇㅇ(118.235) 02:48 104 0
5425850 역대 히어로즈 응원가 TOP10 반박안받는다.FACT [7] 큠갤러(59.7) 02:48 88 3
5425849 치어리더중에 안 뭐시기 이쁜애 있지않았음? [7] 정휴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7 182 0
5425848 2연석 그거 테이블 애매하게 쳐잡는 얌체때문에 만든거 아니냐 [1] ㅇㅇ(118.235) 02:47 57 0
5425847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좆거지 팀 응원거 [3] 큠갤러(58.29) 02:46 79 2
5425846 김동헌 응원가 구림 ㄹㅇ ㅇㅇ(118.235) 02:46 27 0
5425845 장애영석, 고뇌뇌 임마들 응원가 같은건 제발 재탕 좀 해라 ㅇㅇ(1.247) 02:46 11 0
5425844 19년 겆어리더 단체 사진 [5] 중딩둥빈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5 201 0
5425843 주형이는 최소 게이 응원가급은 줘라 [5] ㅇㅇ(118.235) 02:44 116 0
5425842 너네 지금 4연승중인거 알고 갤질하냐? ㅇㅇ(118.235) 02:44 23 0
5425841 응원가 제일 구린게 뭐임 [6] ㅇㅇ(180.230) 02:44 142 0
5425840 꼴민석은 등장곡이 예뻤어더라 큠갤러(106.101) 02:44 50 0
5425839 장영석 응원가 떼창해본 적이 없어서 아쉽다 그것도 떼창하면 지릴텐데 [2] ㅇㅇ(203.251) 02:43 38 0
5425838 인터파크 랜덤배정 하니까 2연석 중 하나 먹어지긴하네 [2] ㅇㅇ(223.38) 02:43 67 0
5425837 아저씨나 아줌마들이 율동 따라하면 어떤 생각함? [6] ㅇㅇ(118.235) 02:43 86 0
5425836 못하면 등장곡이라도 좀 잘골라라 ㅇㅇ(223.38) 02:42 32 1
5425835 코시 1차전때 병우 응원가가 그렇게 좋은줄 처음 알았다 [1] ㅇㅇ(118.235) 02:42 68 1
5425834 돡) 동헌이 응원가구리긴 하네 [3] ㅇㅇ(211.34) 02:41 123 0
5425833 응원가 율동 10대~20대 초반에나 하지 [1] ㅇㅇ(118.235) 02:41 66 1
5425832 응원가도 선수가 잘해야 추억이지 [2] ㅇㅇ(223.38) 02:40 72 3
5425831 전병우 응원가가 떼창때 존나 웅장해지던데 [2] ㅇㅇ(118.235) 02:40 95 0
5425830 근데 이기는게 좋은게 아닌데 [2] ㅇㅇ(223.38) 02:40 71 1
5425829 제일 듣기 싫은 응원가 몇개 [3] ㅇㅇ(118.235) 02:40 121 0
5425828 등장곡은 똥칰이 좋음 큠갤러(106.101) 02:39 18 0
5425827 응원가 은근히 존나 중요한게 [5] ㅇㅇ(118.235) 02:39 134 0
5425826 이정후 임지열 응원가 듣고 감탄하는거 봐라 ㅇㅇ(203.251) 02:38 71 0
5425825 옛날에 이숭용 응원가 어떠냐? [1] 큠갤러(59.7) 02:38 39 0
5425824 나만 김준완 응원가 좋냐 [1] ㅇㅇ(211.214) 02:38 60 0
5425823 변상권 응원가가 거지 ㅇ응원가 goat인거 같은데? ㅇㅇ(118.235) 02:37 19 0
5425822 그냥 응원가 재탕 좀 했으면 좋겠음 ㅇㅇ(1.247) 02:37 23 1
5425821 등장곡 GOAT [3] 히어로즈팬클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7 125 0
5425820 돡)니네 응원가가 그렇게 구리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7 141 0
5425819 이제 좆거지는 못하는 새끼들만 응원가가 좋네 큠갤러(106.101) 02:37 18 0
5425818 이 노래 가사만 잘 써도 존나 지리고 웅장한 응원가 나올 것 같은데 휘집신골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7 35 0
5425817 응원가도 응원가인데 개좆병신같은 안무나 시키지마라 ㅇㅇ(118.235) 02:37 18 0
5425816 소신: 개병욱 지금 응원가 ㄹㅇ 개좆같음 [3] 킹갓화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7 117 0
5425815 송집사님 응원가는 어땠냐? 히어로즈 송지만 오오오오오~ [2] 큠갤러(59.7) 02:36 30 0
5425814 쥐) 도태훈응원가 마홍한테물어보면 쥐가 만들었다하던데 ㅇㅇ(106.101) 02:36 29 0
5425813 김동헌응원가가 그렇게 구린가 [5] 큠갤러(106.101) 02:35 124 0
5425812 임군딱 이놈도 응원가 존나 많은데 ㅇㅇ(203.251) 02:35 27 0
5425811 도태한남은 왜 이름을 저따구로 지었을까 [1] ㅇㅇ(211.34) 02:35 68 1
5425810 찐 겆붕이는 직관 가면 ㅇㅇ(122.45) 02:35 43 0
5425809 가위바위보 추억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5 38 1
5425808 이히형종이 직관가서 들으면 ㅅㅌㅊ임 ㅇㅇ(118.235) 02:35 37 0
5425807 김동헌은 응원가 바꿨으면 좋겠다 [1] ㅇㅇ(211.44) 02:34 69 0
5425806 쥐) 응원가랑 별개로 ㅇㅇ(106.101) 02:34 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