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임병신아니었음 아모른직다였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234) 2023.06.01 21:08:44
조회 15 추천 0 댓글 0

ㅇ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에 가장 미쳐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3/09/18 - -
공지 디시픽 AI 프로필 무료 제작 이벤트! 운영자 23/09/04 - -
공지 2023시즌 키움히어로즈 정규시즌 경기일정 [17] ㅇㅇ(118.235) 22.12.21 40246 78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530] Tongyuk(223.62) 19.07.09 35044 683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19] ㅇㅇ(218.237) 19.07.09 72869 349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91] 운영자 19.07.09 32983 95
5406638 역대 SSG 용병타자 VS 엘지 용병타자 누가 더 잘 뽑은것같냐? 재밌는메뚜기재석개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3 1 0
5406637 즙주 크보 한마디 입갤 ㅅㅅㅅㅅㅅ 히어로즈팬클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3 9 0
5406636 이게 다 우석이 때문임 큠갤러(106.101) 14:22 13 1
5406635 정용진하는 꼬라지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큠갤러(112.221) 14:20 78 3
5406634 도영맘 평균.jpg [3] ㅇㅇ(223.39) 14:19 52 1
5406633 우리와는 다른 특별한 사람들 익명(194.71) 14:19 8 0
5406632 억지 스타 만들기 <<100이면 100 폭망 ㅇㅇ(106.101) 14:19 31 3
5406631 알못) 근데 문거김이 우리로 치면 어느 정도임? [4] ㅇㅇ(211.234) 14:18 68 0
5406630 장현석 생각하면 이의리 안 됐네 ㅇㅇ(106.101) 14:18 14 0
5406629 갑자기 김혜성뽕 차서 접갤 김혜성 서치해봄 [1] ㅇㅇ(106.101) 14:17 77 2
5406628 이번 아겜 좌완 누구누구임? [2] ㅇㅇ(175.114) 14:16 36 0
5406627 김도영은 점점 비호감 스탯만 쌓아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8.221) 14:16 47 7
5406626 이의리 불쌍하네 ㅇㅇ(223.62) 14:15 29 3
5406625 국대 명단은 왜케 빨리 낸거임? [1] ㅇㅇ(175.114) 14:14 32 0
5406624 근데 쪽후 뽑으려고 나이수정할때부터 병신 국대 인증했음 ㅇㅇ(211.252) 14:13 25 0
5406623 누누어빠 커엽❤+✊❤+✊❤+✊❤+✊ [3] ㅇㅇ(122.43) 14:12 101 7
5406622 어케 금메달딸거라고 생각을함?? 큠갤러(210.179) 14:12 9 0
5406621 그냥 이주형 쓰면 될걸 존나 피곤하게 하네 병신새끼들이 [2] ㅇㅇ(223.62) 14:11 79 0
5406620 진짜 아겜 금메달 못 딸 것 같은데 ㅋㅋㅋㅋ [1] ㅇㅇ(211.200) 14:10 57 0
5406619 박영현 2년차인데 벌써 71이닝 ㅋㅋㅋ ㅇㅇ(122.42) 14:10 34 0
5406618 근데 춘식이 인형 왜사는거임? [3] 큠갤러(147.46) 14:10 114 0
5406617 대놓고 밀어주기하니까 존나 꼴보기 싫네 [3] 큠갤러(1.236) 14:10 153 14
5406616 문제는 기준이 이상하다는 거ㅇㅇ ㅇㅇ(223.38) 14:09 24 0
5406615 7) 야 [1] ㅇㅇ(223.38) 14:09 67 0
5406613 이장석이 항의하러 조크보 찾아가면 어케됨? [2] 할라갑(221.143) 14:08 39 0
5406612 다음 아시안게임이 26년 나고야에서 하네.. [1] ㅇㅇ(211.54) 14:08 42 0
5406611 춘식이 빨리 오네 ㅇㅇ(118.235) 14:08 18 0
5406610 이게 다 홍어때문임 ㅇㅇ(122.43) 14:07 25 3
5406609 류감이 쥐우영 좋아함 큠갤러(211.234) 14:06 26 0
5406608 성적으로 바꿀거면 정우영도 바꿔야지ㅋㅋㅋ [3] 큠갤러(211.234) 14:06 96 6
5406607 부진이면 정우영도 좀 빼야하는 거 아님? ㅇㅇ(175.114) 14:06 22 0
5406606 이거 있는 사람 있냐? 큠갤러(118.235) 14:05 23 1
5406605 홍의리 은근 불쌍하네 [1] ㅇㅇ(106.101) 14:03 162 8
5406604 진지하게 전문가들은 김도영한테서 ㅇㅇ(223.62) 14:03 39 0
5406603 거지새끼들 부러워하는 선수 알려줌 [5] ㅇㅇ(223.39) 14:03 161 7
5406602 쥐우영은 왜데려가냐 시발 [3] ㅇㅇ(106.102) 14:01 78 2
5406601 홍의리 교체사유 부상도 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ㅇㅇ(106.101) 14:00 616 27
5406600 김휘집 햄스트링 부상 장면 웃기네 ㅋㅋㅋ [1] ㅇㅇ(122.42) 14:00 136 0
5406599 아겜 메달은 따겠지 [2] ㅇㅇ(223.62) 13:58 66 0
5406598 먹금좀해라 ㅇㅇ(106.101) 13:58 26 4
5406597 우리 구단주는 횡령하다가 깜빵가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06.101) 13:58 60 2
5406596 쥐퐁티들 홍창기 바빕 .394라니까 구구절절 변명 ㅋㅋㅋ [2] ㅇㅇ(223.39) 13:57 120 4
5406595 그들만의 이종범 만드느라 내야포화인데 내야수 뽑으면서 ㅇㅇ(211.234) 13:56 95 13
5406594 선발투수는 충분히 있어보이고 ㅇㅇ(106.101) 13:56 38 1
5406593 이장석이 오심항의하러 크보가면 어케됨? ㅇㅇ(223.38) 13:55 47 1
5406592 홍창기는 다년간 증명했고 이주형은 이제 반시즌임 ㅇㅇ [1] ㅇㅇ(59.6) 13:55 8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