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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31일 시황
하이라이트초록색 : 긍정적파란색 : 중립분홍색 : 부정적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 마이크로소프트 ㅡㅡㅡㅡㅡ 메타 ㅡㅡㅡㅡㅡ 메타, AI ㅡㅡㅡㅡㅡ 엔비디아 ㅡㅡㅡㅡㅡ 구글, AI ㅡㅡㅡㅡㅡ AI ㅡㅡㅡㅡㅡ 개슬라 대부분의 용량이 ESS용으로 투입될 것으로 보임, 현재 라스롭 메가 팩토리는 CATL에서 40GWh 용량을 관세 맞으며 수입 중인데 이를 LGES가 대체할듯. ㅡㅡㅡ ㅡㅡ 로보택시 관련 (제일 밑에 요약 있음) 7월 30일부터 적용된 로보택시 동적 요금제는 기본요금 1달러에다가 거리뿐만 아니라 시간대(피크 타임), 교통 상황, 수요 공급 균형에 따라 요금이 상승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 요금이 약 0.75달러이고 마일당 비용이 약 1.50달러~1.60달러일 때, 아래 차트는 다양한 활용률(30% 활용률은 차량당 하루 7.2시간 운행이고, 50% 활용률은 하루 12시간 운행)에 따른 하루 운행 횟수와 주행 거리를 보여줍니다. 활용률이 30%에 불과하고 새로운 가격 구조가 적용된다면 테슬라는 차량 한 대당 연간 약 71,500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활용률이 50%이고 새로운 가격 구조가 적용된다면 테슬라는 차량 한 대당 연간 약 119,000달러를 벌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요금이 1달러이고 마일당 비용이 1달러일 때는 아래와 같습니다. 요약: 오늘 실적 발표한 마소와 메타의 순이익률이 36-39% 정도인데 로보택시가 비슷하거나 더 높은 순이익률을 낸다. ㅡㅡㅡㅡㅡ 잘 봤으면 추천
작성자 : 우졍잉고정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