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법학적성시험 대학서열에서 성대는 왜 이모양이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7) 2024.05.20 17:30:42
조회 203 추천 9 댓글 13

추천 비추천

9

고정닉 0

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AD 로스쿨 합격을 위한 반전, 논술에서 찾다! 사전예약▶ 운영자 24/05/29 - -
AD 해커스로스쿨 기초인강 전강좌 100% 무료! 운영자 24/02/24 - -
공지 4년제 대학 갤러리 이용 안내 [338] 운영자 07.06.12 144068 58
5666626 명문대는 성균 한양 이화가 끝임 ㅇㅇ(223.39) 17:22 13 1
5666625 점공결과 서성한(70%컷 기준) 4갤러(218.155) 17:20 18 1
5666624 탐1은 항공대가 아니라 에리카가 해야될것같은데 [1] 4갤러(118.235) 17:18 27 3
5666623 성대 2년간 첨단 인기학과 순증 내역 [2] ㅁㅇ(106.248) 17:05 33 2
5666622 항공대 내년에 아숭곽 라인은 갈 것 같노 ㄷㄷ [4] 4갤러(125.250) 17:02 89 0
5666621 외대가 건대보다 명문이다가 개소리인 이유 [3] 4갤러(223.38) 17:01 50 4
5666620 서울대 문과 전체vs한의대 전체 [3] 4갤러(220.68) 17:00 52 1
5666619 인문계 70%컷 GS누백 정원가중평균(24학번~20학번) [9] 4갤러(211.196) 16:55 153 7
5666618 아주대 작년대비 떨어지, 전장 3개과 넣고 어쩌다가 ㅜㅜ [1] ㅇㅇ(119.67) 16:55 44 2
5666617 건국>=시립>외국=동국이네 [2] 4갤러(123.212) 16:54 42 2
5666616 신설 공대에 와장창!!!!! 외대>>>>>>경희>이대>건대 [2] 4갤러(211.234) 16:53 38 2
5666615 숙명여대한테도 발리는 아주대 4갤러(117.111) 16:51 51 1
5666614 설 연고 한서성 중경시건 외동홍 4갤러(218.155) 16:50 22 2
5666613 아숭곽/인국세/단항광/에명상가 4갤러(125.250) 16:49 47 0
5666610 외대생은 쪽팔림을 모름 [7] 4갤러(110.34) 16:47 56 3
5666609 숭훌은 왜 조용하냐 [1] 4갤러(115.143) 16:45 56 0
5666608 이과순위 외대>>>>>경희>외국>건국 [4] 4갤러(211.234) 16:44 50 2
5666607 산업대 글들 자삭이라는 근거 잡았다. [3] 4갤러(210.103) 16:43 40 0
5666605 이과는 외대>>>>경희>이화>건국 임 [2] 4갤러(211.234) 16:41 37 2
5666604 경희공 쓰레기네 코핌 70컷 이과 외대 > 경희 [4] 4갤러(211.234) 16:36 81 8
5666603 코스모스핌 외대 글로벌 이과는 평균에서 왜 제외하냐? [2] 4갤러(211.234) 16:34 63 0
5666602 이번에 숭실대가 잘나왔네 [9] 4갤러(122.47) 16:34 117 5
5666601 N년전 크게 잘못된 생각을 했던 사람으로서 4갤러(218.51) 16:31 41 1
5666599 헬린,코핌님 과기대 전기공 100컷오류 확인해보셔야할듯요 [2] 4갤러(104.28) 16:29 57 0
5666598 근로복지공단 채용하네... 인턴이긴 한데 4갤러(183.98) 16:29 16 0
5666597 서성한 아래에서 내내 오르기만 한 대학이 의외로 ㅇㅇ(106.101) 16:27 71 1
5666596 점공결과 급간별 수장 4갤러(218.155) 16:25 90 3
5666594 단국대가 의외로 잘 버티는 이유 [2] 4갤러(118.235) 16:22 94 0
5666592 외대 입결은 나락 간게 아니다 [3] 4갤러(112.218) 16:21 76 5
5666591 확실히 점공결과 서열 명확하네 4갤러(218.155) 16:19 81 0
5666590 항공대 19년도엔 건동홍 아래 수장이였노 ㅋㅋㅋㅋㅋ 4갤러(125.250) 16:15 124 5
5666589 자연계 70%컷 GS누백 정원가중평균(24학번~20학번) [9] 4갤러(211.196) 16:12 221 7
5666588 외대입결 나락감?? [6] 4갤러(223.38) 16:08 128 5
5666587 코핌 가중평균 나왔으니 아주 과기 정리한다. [20] 4갤러(210.103) 16:08 128 1
5666585 입결응 모르겠고 인식 4갤러(104.28) 16:04 60 1
5666583 도로공사 채용 7월 초네요 4갤러(183.98) 16:01 39 7
5666582 지방사립대학 중 살아남을만한 명단 [3] 4갤러(220.66) 16:00 68 1
5666581 산업대 애들 진짜머리나쁘네 [4] 4갤러(210.103) 15:59 57 1
5666580 주작 훌리 배치표 버리면 건동국임 [2] ㅇㅇ(223.62) 15:55 86 2
5666579 사실 사회에서 4갤처럼 깐깐하게는 안보긴함 ㅇㅇ(221.168) 15:53 51 1
5666577 미래 수도권 GTX 추가노선(안) [4] ㅇ ㅇ(59.10) 15:52 81 0
5666576 외대는 70컷 가중평균도 100컷도 걍 건따당했네 4갤러(223.38) 15:52 40 3
5666574 24년 수능 <서연 고서한 성> 70컷 100컷 비교 [3] 4갤러(211.196) 15:49 74 1
5666573 KU동문, 삼성전자 최연소 사장 승진 ! [3] ㅇ ㅇ(59.10) 15:48 64 1
5666572 대학서열 정리할게 [1] 4갤러(218.234) 15:46 111 6
5666571 아주든 과기든 건국이든 외국어든 [7] 4갤러(121.168) 15:46 75 1
5666570 대학별 70컷 추이 [33] 코스모스핌(119.204) 15:44 562 13
5666569 미×3누는 왜 서성한이라 안하고 서한성 이라했울까??? [2] 4갤러(115.23) 15:44 40 2
5666568 고려대 출신 미×3누가 보는 서열 4갤러(115.23) 15:43 72 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