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하반기 해외 영화 개봉 예정작
2023년도 벌써 7월이 시작된 지금 상반기에 굉장한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며 얼어있던 영화시장을 다시금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었는데 하반기에는 어떤 영화들이 영화시장을 더욱더 일으켜 줄지 알아보자.
핵폭탄의 아버지 오펜하이머
첫 작품으로는 오펜하이머가 있다. 이 영화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에게 메가폰이 쥐어지며 관심을 받았고 또한 ‘핵폭탄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최초의 원자폭탄을 완성하는 극비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어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영화이다. 오펜하이머는 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서준이 출연하는 더 마블스
두 번째 작품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더 마블스이다.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의 후속작으로 배우 박서준이 마동석 이후로 마블에 합류하게 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박서준이 어떠한 역할을 맡았는지 알려지지 않고 있어 한국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과 미즈 마블, 모니카가 혼란에 빠지며 한 팀인 듯 아닌 듯 셋의 캐미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더 마블즈는 북미 기준 11월에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DC유니버스의 야심작
세 번째는 DC 유니버스의 작품들이다. 하나는 블루비틀 이며 두 번째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다. 블루비틀은 3대 블루비틀인 하이메를 중심으로 그가 블루비틀이 되고 처음 블루비틀의 숙주가 된 하이메가 어떻게 블루비틀과 공존하는지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어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직까지 알려진 바가 없으며 미국 기준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0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지만 테스트 시사회 반응은 처참하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또한 블루비틀은 8월 개봉을 앞두고 있지만 아직 정확한 개봉 일자는 나오지 않은 상태이다.
초콜릿 공장의 웡카
네 번쨰로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 나왔던 초콜릿 공장 주인 윌리 웡카의 단독영화인 웡카이다. 이번 영화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 공장을 만들기 전 어린 웡카가 겪은 모험을 담은 작품으로 웡카역을 맡은 티모시 샤라메가 춤과 노래를 뽐내는 뮤지컬 영화로 알려져 있다. 웡카의 국내 개봉은 아직 알려진 바가 없으며 미국은 12월에 개봉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역대급 공포영화인 엑소시스트의 동명 후속작
마지막으로는 공포영화인 더 엑소시스트이다. 공식 넘버링 6번째 작품으로 미국의 초자연 공포영화이며 1973년 동명 영화에 직결되는 후속편으로 엑소시즘이라는 개념으로 악마의 부하가 된 소녀와 그러한 소녀의 몸에서 악마를 내쫓으려고 하는 신부들 간의 긴장과 싸움을 소재로 삼고 있는 영화이다. 이 작품은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레고랜드 코리아, 7월31일까지 ‘듀플로 클럽’ 이벤트
▶ 리니지M 사전예약 혜택 모바일 매출 정상을 되찾다
▶ 캐스팅 논란 '흑인 인어공주' 과연 흥행에 성공할까?
▶ 4년만에 열리는 ‘물총축제’ 그런데 장소가 신촌이 아니다.
▶ '범죄도시3' 천만 돌파... 총 5,000만 배우인 마동석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