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생산직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추가한 갤러리가 없습니다.
0/0
타 갤러리 생산직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싱글벙글 여자의 소비는 남자의 능력 ㅇㅇ
- 홍콩 최고 부자 아들이 납치되면 생기는일 또또장금이
- 다이소에서 파는...영양제 종류 ㄹㅇ...jpg Adidas
- 뿌가 첫예능 '해결! 돈이 보인다' 실체 ㅇㅇ
- 마실 때 목구멍 열고 다이렉트로 위장으로 꽃아버리는걸 좋아하는 남자 감돌
- 마은혁 인용 환율경제
- 화산에서 태어나는 새, 말레오 대한민국인디언
- 싱글벙글 카레국 형제싸움촌 니지카엘
- 내일 28일 발매되는 몬스터헌터 와일즈 무기 종류들 ㅇㅇ
- 다케시의 편집이 뛰어난 이유 (스압 주의) 누붕이
- 훌쩍훌쩍 태국인들과 주갤러들에게 억까당하는 백종원 ㅇㅇ
- 헌재, 감사원의 선관위 감사는 부당…“권한 없다” ㅇㅇ
- 한인 2명도… 미성년자와 성매매하려던 남성들 美경찰에 체포 감돌
- 도트맛 커비 시리즈별로 그림 572
- 제목없음 (22장) doer
日, 남성을 납치해 전기목줄 채우고 쇠사슬로 묶어 감금한 스시남들 체포
불법 감금 혐의로 체포 및 송검된 건 야마시키 히로토(30, 건설업자), 이토 코스케(29, 자칭 건설작업원) 2명 모두 얼굴이 제대로 공개되지는 않은 상태임 사건이 적발된 건 2월 24일 일본 미에현 츠시의 한 편의점에 있던 한 고객의 경찰 신고 전화 덕분이었음 남자들끼리 2대 1로 다투고 있어요 하지만 신고를 받은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는 3명 모두 사라진 상태 사건의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현장을 촬영한 방범카메라를 확인한 경찰은 놀라운 광경을 보게 됨 야마시키와 이토 용의자가 피해 남성을 차에 태워 어디론가 가는 모습이 보였기 때문 피해 남성이 끌려가 감금된 곳은 다름아닌 야마시키 용의자의 집 창고 감금되어 있던 남성에게 별다른 상처는 없었지만 짐승마냥 목줄이 채워져 쇠사슬로 묶인 채 감금되어 있는 기묘한 모습이었음 이것이 실제 범행에 사용된 쇠사슬 목줄 사슬 양 끝에는 자물쇠가 달려 있어서 피해자가 끊고 달아날 수 없는 구조였는데다 목줄에는 전기가 흐르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애초에 피해자가 가해자들에게 저항할 수조차 없는 상황이었음 야마시키 용의자들은 경찰 조사에서 감금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짐 피해남성은 야마시키 용의자의 회사 직원이며 이토 용의자와도 안면이 있는 사이라고 함 경찰은 야마시키 용의자 등이 피해 남성을 상습적으로 감금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조사를 진행중임 SUGOI~~~~ SASUGA JAP DESUNE(笑) [시리즈] 일뽕들이 일본에서 취업하면 겪을 일 · 동료를 절벽으로 밀어버린 日남성... 장난이었다 변명 (교토) · 스고이 닛뽄! 직장 동료를 세탁기에 넣고 돌려버린 日남성 2명 체포 · 日, 회사 동료 뺨을 때려 죽인 스시남 체포... 뻔뻔하게 거짓말까지 · 日 대학병원 의사가 차 사고 빌미로 여성 직원 협박해 성폭행 · Car부림의 나라 일본, 초대형 덤프 트럭으로 동료 살해해 충격! · 日, 30대 남자 동료에게 집착 스토킹 하던 50대 스시녀 체포! · 日의문의 철도 자살 사건, 회사 동료들의 이지메 살해로 밝혀져 충격 · 충격! 상상초월 日기업의 이지메... 살인미수 혐의로 3명 체포 · 日자위대원, 점호 불참 지적한 女동료에게 콘크리트 덩어리 던져 살인미수 · 日, 술에 취해 자는 지인을 터보라이터로 지진 남성 체포 전기 목줄에 자물쇠 달린 쇠사슬까지 채워 창고에 감금이라 대체 뭔 짓을 하려고 저런 걸까? 일뽕들이 일본취업, 일본취업 노래를 부르던 게 혹시 저런 쪽으로 관심이 있어서 그런 거야? 막 어디 감금돼서 전기 고문 당하고, 맞아죽고 이런 거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런 발상이 가능한 건가? ㅉㅉ 대단하다 쪽본!
작성자 : 난징대파티고정닉
백인들이 자꾸 영어로 물어봐서 빡친 일본인
https://x.com/tamachanbank2/status/1894320873940947020도쿄역에서 자주 백인들이Excuse me, can you speak English? 라고 물어보단데 .......반대로 일본인이 미국에 가서 백인한테 말을 건넨다고 하면"죄송합니다, 일본어를 할 수 있습니까?"라고 묻지 않고 어떻게든 영어로 물어보겠지전승국의 오만함. 절대 용서하지 않는다영어는 공용어니까 당연하다고 말하는 사람들, 사적으로도 자기보다 강한 사람의 신발을 핥고 있을 것 같아.
나도 일할 때는 억울한 마음으로 영어를 쓰고 있어"그 젊은 아가씨, 일 끝나고 피곤할 텐데, 관광객인 제가 발길을 멈추게 해서 죄송합니다."라고 일본어로 말을 걸어준다면, 우아하게 "Can I help you?"라고 대답해 줄 텐데왜 일본에 와서 일본어를 전혀 쓰지 않겠다는 태도인 거야?
여기가 식민지 견학 투어도 아닌데결국 길을 알려주긴 했지만, "땡큐" 한 마디뿐이야.
적어도 감사 인사 정도는 일본어로 해라.미소 폭탄, 꼭 이수하게 만들 거다!AI 요약:반응:서툰 일본어로 길을 물어온 중국인에게는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 줬음. 그런 점이 문제라는 생각이 들긴함.
ㄴ 이게 정답이죠. 영어 실력이 아니라 존중하는 태도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첫마디가 "こんにちは"나 "すいません"이었다면, 그 뒤가 전부 영어여도 괜찮을 것 같은데…
ㄴ 바로 그거죠!"Of course! But I don’t want" 라고 대답해 놓고,
그 뒤엔 일본어로 말하고 있다일본어로 말할 노력 좀 해라!그렇죠, 기본적으로 그들은 교만합니다
그렇다고 해도, 영어로 대화하고 싶다면, 조금이라도 교양 있는 백인이라면 "Do you➰"라고 물을 거예요."Can you➰"라고 묻는 건 무례하다는 걸 제대로 된 사람은 알죠.
자만하는 백인들 중에서도 수준이 낮은 사람들이 일본에 오는 경우가 많다는 거죠.ㄴ 말하자면 바보 취급을 당했구나..일본인이 미국 외의 다른 나라에 여행할 때에도 기본적으로 영어로 말을 걸지 않나요?미국에 가니까 영어로 물어보는 게 아니라, 각 나라에서 서로 가장 잘 아는 언어가 영어일 뿐이라고 생각해요.영어로 말을 거는 백인들도 모국어가 독일어나 프랑스어인 경우도 종종 있어요.ㄴ 처음에는 다른 나라의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존중의 정신이라고 생각합니다.이런 말을 하는 사람들은 비영어권 국가를 여행할 때 영어가 아닌 현지 언어를 공부하고 가는 건가요?이 사람은 백인들이 모두 영어를 모국어로 한다고 생각하는 건가?아니, 진짜로 이거야!지난번에도 요요기 공원에서 외국인에게 길을 물어봐서 “어? 영어 몰라? 같은 반응을 보였는데,일본에 여행 올 거면 일본어 공부해라!
작성자 : ㅇㅇ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