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 6연승 행진을 이어간 젠지e스포츠 김정수 감독은 4주 차 벌어지는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2연전이 쉽지 않을 거 같다고 밝혔다.
젠지는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청진동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CK 스프링 3주 차 피어엑스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승리한 젠지는 개막 6연승(+10)을 기록하며 단독 선두를 질주했다.
김정수 감독은 "연승해서 기분 좋다. 이제 리그 1/3 정도를 치렀는데 아직 초반일 뿐이다. 경기 잘 준비해서 연승 이어가고 싶다"라며 "1세트서는 상대가 '기인(김기인)' 선수의 제이스만 자르려고 하더라. 2세트 앞두고 럼블 정도만 밴하자고 하고 들어갔는데 브랜드가 탑 쪽을 신경 쓰더라. 그래도 이기는 매치업이라 한두 번 죽어도 별로 신경 쓰지 않았다"고 평가했다.
4주 차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하는 것에 대해선 "쉽지 않을 거 같다"며 "조금 아쉬운 건 지금 분위기가 좋아서 쭉 갔으면 하는데 설 연휴가 껴서 텀이 있다는 거다. 저희도 잘 잘 쉬고 연휴 때는 스크림을 하므로 연습 잘해서 잘 준비하면 좋은 흐름은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 감독은 4주 차부터 달라진 패치로 경기를 치르는 것에 대한 질문에는 "못 쓰는 챔피언이 몇 개 생겼다고 알고 있다"라며 "아직 이론적으로만 알고 있어서 코치들과 이야기를 한 다음 스크림을 통해 파악해야 할 거 같다"고 예상했다.
끝으로 김 감독은 "맨 처음에는 오랜만의 복귀라서 뭐랄까, 경기장에 오면 좀 새롭다는 생각이었는데 이제는 빨리 적응한 거 같다. 그냥 평소대로 대회 준비하러 오는 거 같다"며 "설 연휴인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새해 복 많이 받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