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월드컵(이하 EWC)을 주최하는 사우디 e스포츠 연맹 회장인 파이살 빈 반다르 빈 술탄 왕자가 이번 대회를 통해 나오는 영향력과 파급력을 지켜보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EWC는 3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EWC 개막식을 앞두고 미디어를 상대로 미디어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파이살 빈 반다르 빈 술탄은 "e스포츠 월드컵은 e스포츠 선수, 팬, 퍼블리셔 그리고 더 많은 관객을 한 곳에 모아 새로운 글로벌 e스포츠를 더욱 힘차고 흥미진진하며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장관을 선사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는 자리다"라며 "이미 EWC는 전 세계 게임 및 e스포츠 커뮤니티의 관심과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앞으로 몇 주 동안 펼쳐질 올해 첫 번째 대회의 영향력과 파급력을 지켜보는 것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의심할 여지 없이 EWC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언가를 선사할 것이다"며 "놀라운 여름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e스포츠 월드컵 대표이사인 랄프 라이허트는 "게임과 스포츠라는 두 가지 보편적인 언어가 게임을 통해 전 세계 커뮤니티를 묶고, e스포츠 산업을 도약시키고 전체 생태계의 성장을 촉진하는 역사적인 정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스포츠의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어낸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엘리트 e스포츠 클럽과 선수들이 세계 최고의 게임 대회서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상금을 놓고 경쟁하며 최초의 EWC '클럽 챔피언십'을 가리는 모습을 지켜보게 돼 매우 기쁘다"고 강조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