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체 개발한 신작 '귀혼M' 사전예약 신청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엠게임은 지난달 26일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귀혼M'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이후 각종 아이템을 비롯해 금전, 소환권 등이 제공된다.
엠게임은 "이번 성과는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약 20일만에 달성한 수치"라며, "지난 5월 진행한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가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사전예약으로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자평했다.
'귀혼M'은 온라인 PC 게임 '귀혼' IP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개발된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로, 2D 도트 그래픽을 살린 디자인과 동양 판타지인 무협이 주는 무공 및 캐릭터가 재현된 점이 특징이다. 던전, 결투장 등의 전투 요소에는 모바일 버전에 맞춰 강령, 대장간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사전예약에 참여해 주신 100만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귀혼M'을 기대하는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출시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IP의 힘을 다시 한번 보여주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