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한화 이글스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한화 이글스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민주당, 경호처 무기사용 규제강화 추진. 최대 징역 10년 ㅇㅇ
- 싱글벙글 2025년 북한 자랑거리촌 슬러시
- 장동민 “유세윤에게 돈을 빌릴바에 사채를 쓰겠다” 공치리구
- 핑계고) 청소년된 아들이 말을 안들어서 힘든 아빠 유재석.jpg ㅇㅇ
- 84모임하는데 초대 안해줘서 서운한 이준혁 ㅇㅇ
- 훌쩍훌쩍 1971년 일본 히키코모리 만화 ㅇㅇ
- 싱글벙글 가게에 사람이 없자 백종원이 내놓은 해결책.jpg 수인갤러리
- 인신매매로 팔려간 중국 배우, 살아돌아온 것이 '기적'.jpg ㅇㅇ
- 싱글벙글 어느 산 속 사용하지 않는 샘물에서 살고있는 금붕어.jpg 최강한화이글스
- 싱글벙글 양자컴 근황 싱글벙글지구촌
- ㅈ밥의 2024 연말정산 (부랄,고라니,전손) 투리
- 대법원, '내란특검 무제한 압색 우려' ㅇㅇ(125.129)
- 싱글벙글 브라질에 진출한 중국 전기차 BYD 근황 흰콩
- 속보]박정훈 대령, 항명 혐의 등 무죄 선고 ㅇㅇ
- 자동차전용도로에서 미등도 없이 주차한 트럭을 박은 억울한 블박차 ㅇㅇ
동아시아의 개꼴리는 구미호에 대해서
구미호는 동아시아에서 유명한 요물이다 한,중,일 모두 구미호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데 문서로 기록된 가장 오래된 기록물은 중국 산해경이 있다 ㅇ? 그럼 구미호 짱깨년이었노? 싶을텐데 산해경에서 구미호는 청구국에 산다고 나와있다 여기서 청구국은 한반도를 뜻한다. 구미호는 고조선 시절부터 신라, 백제, 고구려 때 까지 한반도에서 귀한 영물로 대접 받은년 으로 확실시 되는데 당시 한반도와 교류하던 중국, 일본에 이 구미호 전승이 넘어간 것 으로 거의 기정사실화 되고 있다 중국에 넘어간 구미호는 창녀가 됐고 일본에 넘어간 구미호는 신이 됐고 한반도의 구미호는 유교사상이 도입된 조선시대에 씹창년이 됐다 우선 중국의 구미호를 알아보자 봉신연의에 기록된 "달기" 산해경 이후의 기록물에서 나오는 년이다 지금의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구미호의 이미지는 여기서 왔다 한반도의 구미호 전승 + 중국의 창녀 이미지가 섞인 변종 둔갑술, 남자홀리기, 창녀 익숙한 그맛 다음은 일본의 구미호 "이나리", "쿠미" 신성한 이미지로는 이나리 요괴의 이미지로는 쿠미가 있는데 이나리는 일본에서 존나게 유명한 신이다 창녀가 아닌 신성한 여우신으로 ㅇㅇ 당장 구글에 이나리 신사 검색해보면 알수있다 무속신앙 ㅈㄴ 믿는 일본에서 힘 존나 개쌘 TOP5 GOD중 하나다 기원은 신라,백제 시절 일본으로 런한 이민자들이 기존에 한반도에서 믿던 구미호 토속신앙을 좆본에서도 믿으며 퍼진것으로 이건 저 개쩌는 이나리신사 에서도 공인하고 있는 사실이다 그럼 나루토에 나오는 쿠미 이새낀 뭐냐? 이건 중국 산해경이 일본에 전해지며 태어난 변종인데 산해경에서 구미호가 요물로 나온게 요괴로 변하게 된것마지막으로 유교+불교 콜라보 빔 맞은 원조 조선구미호 신취급 받던 구미호는 조선의 유교빔을 버티지 못했다. 결국 이 요망한 디자인은 기원이 어디냐? 한국 구미호 + 중국 달기 + 일본 이나리가 합쳐진 미친 키메라 라고 보면 되겠다
작성자 : dd고정닉
심심해서 재미로 적는 지난달 국산차 판매량
현대 금년 상반기에 살짝 곡소리 났지만 역시 국산차 1짱답게 폼 돌아옴 기아보다 rv는 밀리지만 그렇다고 기아 세단만큼 저조하진 않고 꾸준히 잘 팔리는 투싼 싼타페, 그리고 국민차 3종 세트 아방이 소붕이 그랑이가 너무 두터운 고정층을 항상 지켜줘서 아래로 꺼지기가 힘듦 사람들이 흉기 흉기 거리지만 현실은 수입차 시장 박살 나니까 딜러들 다 현기로 못 가서 안달이고 전체 점유율도 꺼질 생각을 못한다. 설령 이보다 사건사고가 많아진다고 해도 결국 압도적인 시장독점 중인 현기가 흉기가 되기엔 힘들 듯 하다 기아 현대에 비하면 rv 경차 투툴 사실상 경차 독점이 아니었다면 현대보다 세단과 화물차가 부실한 기아로선 현대에 비비기 힘들었을 것 물론 어차피 현기 독점에 현기는 결국에 하나라 일부러 먹을 시장을 이렇게 정한 것 같다. 중고시장에서도 아반떼와 엑센트 등에 포지션을 같이 할 수 있는 k3를 단종시켜 맘이 아프다. k3 k7 단종시키고 세단은 k5 k8 사실상 2체제로(k9는 없는 셈 치겠다) 유지 중이다. rv야 원래 잘 나갔고 아마 점점 주력으로 전기차에 힘을 꽤나 쓸 것 같은데 금년에 나올 pv5등을 위해 라인을 확보하는 건지 아님 k4 한국 출시나 k3 신차 출시를 위한 것인지.. 여튼 준중형 세단 자리가 비어서 셀토스와 아반떼가 먹는 중이고 내가볼땐 국산차중 그나마 차 값하는 전기차는 ev3랑 아이오닉5밖에 모르겠다 제네시스 고급차인 만큼 국산 브랜드 상징이라고 생각한다 g90은 너무 비싸고 g70은 타보면 알겠지만 사실상 무늬만 제네시스라 젊은 사람들이 제네시스 명함 달려고 그나마 저렴한 맛에 사는 차 같다 gv70이 적당히 비싸지도 않고 무엇보다 트렌드인 suv 기조에 맞아서 잘 팔리고 사실 굳이 수천만 원 더 써서 90까지 갈 필요도 없어 보이고 g70은 너무 인식이 박혀 있어서 사실상 살만한 차가 정해져 있는셈 르노 보다시피 8월까지만 하더라도 쉐보레랑 함께 쌍용 밑에 박혀 있었는데 이미지 탈바꿈과 그랑 히트가 제대로 먹힌 것 같다. 차 디자인은 호불호지만 괜찮아 보이고 무엇보다 바뀐지 이제 꽤 됐지만 새로 바뀐 로고도 맘에 든다 그렇다 해도 이 정도로 대박 칠 줄은 몰랐는데.. 실제 차는 안 타봐서 잘 모르겠다 나머지 차종 판매량 보면 알겠지만 콜레오스 아니었음 계속 밑바닥 신세였을거다 이번에 큰일 한 건 제대로 했다. 밑에서 이런 게 꾸준히 터져줘야 현대기아도 풀체 때 히트 터져준다 쌍용 몇 달 전만 해도 르쌍쉐의 맏형이었고 팔 차종만 해도 르노 쉐보레보다 훨 많고 매니아도 많아서 그래도 아직 모른다고 생각한다 쌍용도 한번 터져줄 때가 됐다 그랑 콜레오스 인기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후속타가 또 터질지 모르지만 결국 인기는 식기 마련이고 차종의 한계에 부딪히면 언제든지 쌍용이치고 나갈 수가 있다 그러나 반찬은 많은데 먹을 게 없다 시보레 몇 년 지켜보다가 관뒀었지만 진짜 노답이다 팔아먹을 생각이 없는 것 같다. 깡통 4천에서 풀옵해도 5천 수준이던 콜로라도의 매리트를 최근 신형 콜로 출시로 20~30대 팔리는 수준으로 만들었다 아무리 봐도 그냥 한국 시장에서 팔고 있다는 것만 보여주기식 정도로만 하고 수출로 박차를 가하려나 보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 그게 아니고서야 이해할 수 없는 행보가 존나많다. 대리점도 200개 되던걸 지금 100개도 안 남도록 축소한 걸 봐선 무조건인 것 같다 회사는 팔아먹을 생각이 없어 보이고 차는 더 이상 미국 차라는 매리트가 없다 대부분 사람들은 포드 같은 미국차 이미지를 생각하지 않는다. gm 시절만큼 다양한 차종과 경쟁력 있는 차가 나오지 않는다. 뭐 이쿼 ev 나 블레이저 ev 등 한국에 온다는 말이 있는데 온다고만 몇 년째인지.. 그리고 오더라도 국내 전기차 이미지 악재와 가격 매리트를 극복 못할 것 같다 그나마 긍정적인 거 말해보자면 이쿼ev 블레이저 타호 트래버스 풀체등 아직 까지 않은 복권들이 있다 그치만 그나마 최근에 히트친 트랙스도 거품이 꺼진지 오래고 트레일블레이저는 꼴에 소형이라고 뺄 건 빼버리고 가격은 스포티지만큼 올려놨다 에휴 스파크 말리부 등 괜찮은 차종들 단종시킬 때 알아봤어야 했는디.. 정보글이 아니라 심심해서 끄적인 글이라 제 말이 맞을수도 있고 틀릴수도 있음
작성자 : 쉐보레딜러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