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벽에 테스터 구인글을 올렸는데, 별 반응이 없어서 그냥 올립니다.
아마 버그 많아요
개인블로에 올린거 그냥 복사해왔어요
데모버전입니다.
새 구역의 30%정도까지 해 볼 수 있어요.
나머지 부분은 AI번역이랑 이것저것 해가지고 얼리액세스로 다른 플렛폼에 올려볼거 같아요.
버그알려주세요.
여기서 받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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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기획자도 아니고, 레벨 구성에 재능이 있는것도 아닙니다.
어쩌다보니 전부 혼자 도맡아서 하게 됐는데,
오랜 시간을 걸쳐 데모버전을 선보일 정도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지금까지의 버그 수정에 이어서(실제로 배포하진 않았지만),
추가로 생기는 문제점들을 수정하고, 배포합니다.
새로 추가된 지역의 30%정도까지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점
지금까지 포스트했던 변경점에 추가로 변경된 내용입니다.
- 저항수치가 캐릭터 정보창에 표시됩니다.
- 우두머리 처치 후 아이템 획득 위젯을 팝업형태로 변경합니다.
- 패키징에 실패하는 원인을 수정합니다
- 액터 폴리지류 전부 삭제됨.
- 포션류 아이템의 효과 누락 및 중복적용되는 부분을 수정합니다.
- 귀환석을 사용했을 떄, 돌아갈 곳이 없다면 아무것도 안 하도록 합니다.
- 장애물 뒤에 숨어있는 대상이 락온되지 않도록 합니다.
- 사망 후, 리스폰시 HP 및 MP를 최대치로 충전해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사망 후, 회복약을 다시 충전해주도록 합니다.
- 여우를 락온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시작지점 부근에 디버그 메시지를 제거합니다.
- 강공격의 누락된 피해 배율을 추가합니다.
- 세이브 포인트에서 저장하지 않고 사망시, 날씨 및 시간이 날아가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포탈을 이용해 이동했을 때, 떨어져 사망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트렌지션 공간에서는 더 이상 위치정보를 저장하지 않도록 합니다.
- 재접속시 트렌지션구역에서 시작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 일부 사운드 효과가 옵션의 영향을 받지 않는 부분을 수정합니다.
- 트렌지션 구역에 입장하면, 강제로 AI들이 플레이어를 잊게 만듭니다.
- 필드 배치형 우두머리에게 사망시, 정상적으로 초기 상태로 돌아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사망 즉시 종료하면, 세이브파일이 손상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세이브 포인트에서 이동 가능한 지역 이미지가 뭉개지는 현상을 고칩니다.
- 일부 우두머리 지역제한 벽에 틈을 매꿉니다.
- 사망시, 레이어 상태 저장이 누락되어 리스폰 즉시 떨어져 사망하는 문제를 고칩니다.
- 잠금해제 가능한 문 형태의 오브젝트의 상태가 저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일부 밖을 볼 수 없는 구간에서 월드 스트리밍 범위를 줄여 부하를 줄입니다.
- 일반늑대의 돌진유도성능이 증가했습니다.
- NPC와 조우 전임에도 거점에 합류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상인 NPC와의 조우 시점을 앞당깁니다.
기타
그래픽 옵션에 제공되는 반사 설정에 따른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 OFF
### ScreenSpace
### Lumen
### ScreenSpace
### Lu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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