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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에서 日고바야시 제약에 집단소송 시작... 사망보고 170건 은폐시도
日, 추가 사망자 발생! 점점 커지는 고바야시 제약 사태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최근 한국에서는 치사율 30%의 日 연쇄상구균 얘기가 더 크게 보도되었지만 사실 일본내에서는 그보다 고바야시 제약의 '붉은 누룩' 사태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훨씬 더 크게 문제가 되어 집중 보도되고 있었음 그를 m.dcinside.com 日패밀리마트, 비빔밥부터 국밥까지 전량 회수... 그 이유는?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고바야시 제약의 붉은 누룩 사태를 모르면 아래 글 참고 바람 日, 추가 사망자 발생! 점점 커지는 고바야시 제약 사태 - 대만 마이너 갤러리최근 한국에서는 치사율 30%의 日 연쇄상구균 얘기가 더 크m.dcinside.com 日, 붉은 누룩 사망자 추가 발생... WHO 등에 자료 제출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 관련게시물 : 日붉은 누룩 해외 피해자 첫발생! 피해자는 대만 여성... 사망자도 증가일본 고바야시 제약의 붉은 누룩 관련 사망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어 파장이 커지고 있음 이제 일본을 넘어 세계에서도 이번 사태를 m.dcinside.com몇달전 일본의 고바야시 제약에서 살인 누룩을 제조해서 음식부터 건강식품까지 곳곳에 집어넣는 바람에 신장병 환잨가 속출하고 사망자까지 나와서 일본 사회가 발칵 뒤집히고 WHO에서도 조사에 나섰던 사건을 다들 기억할 거임 日붉은 누룩 해외 피해자 첫발생! 피해자는 대만 여성... 사망자도 증가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대만 언론에 따르면 가오슝시에 거주하는 70대 여성이 작년 3월 설사 및 식욕부진 등의 증상을 보이기 시작해서 검사를 받았는데 급성신부전이라고 진단받고 그로부터 2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투석을 받고 m.dcinside.com당시 해외에서도 피해가 발생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첫 피해 발생지는 섬짱깨였음 근데 피해자가 한 두 명이 아니다보니 결국 저동네도 결국 행동에 나섰다고 함 대만에서 고바야시 제약의 홍국 원료(뷹은누룩)를 사용한 제품을 섭취해 건강피해를 입은 소비자 30명이 고바야시 제약의 대만법인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집단 소송을 시작하겠다고 발표함 27일 대만 가오슝 시에서 기자회견을 연 대만 소비자 보호협회에 따르면 집단소송에 참여할 소비자들은 붉은 누룩 때문에 만성신장병 및 신장기능저하증 등의 진단을 받았으며 대만의 제조업자로부터는 어떤 피해보상도 받지 못한 채 상품 구입대금만 환불받았을 뿐이라고 함 대만 소비자단체는 고바야시 제약에 1인당 약 150만엔부커 250만엔의 손해배상을 요구할 예정임 지금까지 대만에서만 68명의 피해자가 발생한 관계인데 현재 소송에 참가중인 사람은 30여명임 7월까지 집단소송에 참가할 사람을 모집한다고 하니 참가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임 더 큰 문제는 따로 있음 고바야시 제약이 일본 내 사망자 의심 신고를 170건이나 은폐하고 보고하지 않고 있다가 후생성에 들켰다고 함 고바야시 제약의 붉은누룩을 섭취하고 신장병에 걸린 사람이 너무 많이 발생하니까 일본 후생성에서 고바야시 제약에 매일 홍국 사태 관련 소비자 건강피해에 관해 보고하라고 명령을 내렸었는데 고바야시 제약은 문제의 보충제에 관련된 사망자 유족들의 문의를 받고도 무려 170건이나 숨기고 후생성에 보고하고 있지 않았다고 함 [타케미 케이조 후생노동대신] (고바야시 제약의 은폐에 대해) 나로서는 극히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고바야시 제약이 은폐중이던 170건 중 76건은 실제로 사망과의 관련성이 의심되고 있어서 문제는 더 커질 모양임 고바야시 제약은 후생성에 보고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신장 관련 질환인지 아닌지에 초점을 맞추어 관련성의 유무를 판정하고 있었다고 변명했지만... 日, 붉은 누룩 사망자 추가 발생... WHO 등에 자료 제출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 관련게시물 : 日붉은 누룩 해외 피해자 첫발생! 피해자는 대만 여성... 사망자도 증가일본 고바야시 제약의 붉은 누룩 관련 사망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어 파장이 커지고 있음 이제 일본을 넘어 세계에서도 이번 사태를 m.dcinside.com사건이 처음 발생했을 때도 회사차원에서 몇달이나 은폐하다가 문제가 심각해지고 나서야 발각됐던 걸 생각하면 과연 저 해명을 믿을 수 있을지... 후생노동성은 고바야시 제약에 사망 관련 의심 사례에 대해 상세히 조사하도록 지시했으며 내일까지는 이후의 조사 진행방식에 대해 보고하도록 요구했다고 알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섬짱깨들하고 열도짱깨들하고 쌍으로 지랄났네
작성자 : 난징대파티고정닉
싱글벙글 브레이크 제대로 밟는법
예전부터 자동차 관련 유튜브 등에서 한번씩 다루는 주제였음 자동차의 풀브레이크 밟는법 보통 30년 넘게 운전해온 택시기사들도 사실 풀브레이크를 단한번도 밟아본적 없는 사람들이 태반일거임 예전에도 레이서랑 일반 자동차 유튜버랑 같은 차로 브레이크 제동거리 줄이기 대결했는데 반응속도는 똑같이 해도 어찌된일인지 제동거리가 많이 차이났음 아무리 반복해서 해봐도 차이를 줄이기 힘들었음 이번에 sbs 에서도 자동차 운전 잘하는 자동차 전문기자를 데리고 실험을 해봄 운전좀 한다는 자동차 기자와 레이싱 선수의 풀 브레이킹 대결 차이가 꽤 많이남 풀브레이크 밟는 방법 첫번째는 처음부터 아주 끝까지 발로 힘껏 차듯이 콱! 하고 밟는거임. 마치 캔음료 분리수거할때 발로 있는힘껏 내리찍을때. 그때처럼 처음부터 콱! 하고 끝까지 내리찍듯이 밟아야함. 그리고 두번째는 진짜 브레이크 페달이 부러질정도로 온 힘을다해 밟아야함. 보통 성인 남성이 나름 쎄게 밟는다고 끝까지 밟아도 브레이크 페달의 70~80 프로정도밖에 안밟히는거임. 브레이크는 전자식이 아닌 기계식이라서 정말 자동차를 내 발힘으로 멈추겠다는 생각으로 엄청난 힘으로 밟아야 제동거리가 줄어듬. 일단 브레이크를 끝까지 밟을때 힘이 제대로 받으려면 풀브레이크를 밟았을때 다리가 쭉 펴지지 않고 있는힘껏 끝까지 밟아도 다리가 덜 펴진 상태일 정도로 좌석을 앞으로 당겨야함. 어느정도까지 당겨야 하냐면 엉덩이를 최대한 시트 뒤에 딱 붙인상태로 그대로 오른발을 뻗었을때 악셀 페달 뒷부분 바닥에 발바닥이 닿을정도여야함. 그리고 팔은 내가 양쪽 어께를 시트 뒤에 딱 붙인상태로 핸들 맨 윗부분에 손목이 자연스럽게 얹어질 정도의 거리. 그리고 핸들 밑부분을 잡았을때는 양 팔꿈치가 시트 뒤에 닿아야하는 거리. 도로에서는 언제 어떤 상황이 일어날지 모르니 항상 시트포지션 제대로 잡고 평소에도 주차된 상태에서 있는힘껏 풀브레이킹을 밟는 연습을 하면 엥간한 사고는 다 멈춰서 막을수 있음. 정말 브레이크 페달을 부러트릴 기세, 혹은 브레이크 페달 위에 두발을 올려서 온몸무게로 있는힘껏 짓누르기. 브레이크는 기계장치이고 원래 브레이크 페달은 좀 딱딱함. 그런데 진공배력장치 때문에 보통은 0~70프로정도 까지는 이 장치의 도움으로 살짝만 밟아도 밟힘. 하지만 그 70프로 이상으로 밟아야할때는 뭔가 브레이크가 끝난거처럼 딱딱한 느낌이 들텐데 그 딱딱하게 더이상 안밟히는 부분도 있는힘껏 밟아야 70프로이상으로 밟힌다는말.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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