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백호 우익박고 일주일에 한번씩 포망주들 써보면 되는걸앱에서 작성

콱갤러(119.18) 2024.06.16 20:40:44
조회 145 추천 2 댓글 1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 ■ ■ ■ ■ 2015년 kt 위즈 갤러리 통합공지 ■ ■ ■ ■ ■ [47] 콱갤공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7.29 94333 233
공지 kt 위즈 갤러리 이용 안내 [112] 운영자 15.03.04 68083 105
3716459 인생 최대업적이 콱갤 터는건데 콱갤러(211.246) 09:42 5 0
3716458 ??? : 타격 쪽으로 발전된 모습을... ㅇㅇ(14.34) 09:33 37 0
3716457 팀별 불펜이닝 1위.jpg 바람돌이 (210.220) 09:22 35 0
3716456 제대하자마자 백묘 찾는 두준이 [1] 콱갤러(106.101) 09:21 94 6
3716455 최다안타 페이스 top 5.jpg 바람돌이 (210.220) 09:21 32 0
3716454 칩) 너네 워터페스티벌 왜 하는거임?? [3] 콱갤러(39.124) 09:11 92 0
3716453 ◀+ ㅇㅇ(211.36) 09:04 16 0
3716452 ➡+ ㅇㅇ(211.36) 09:04 9 0
3716451 ⏭+ ㅇㅇ(211.36) 09:04 8 0
3716450 ➡+ ㅇㅇ(211.36) 09:04 9 0
3716449 ▶+ ㅇㅇ(211.36) 09:03 12 0
3716448 좆집겆이랑 접이면 이번주 못해도 5승1패는 하겠노 [2] ㅇㅇ(118.235) 09:02 50 1
3716447 칰)느그는 칩한테 지랄하기전에 우리한테 따일준비부터 ㄱ [2] 콱갤러(122.47) 08:59 62 1
3716446 보통 자식나이 몇살정도에 자식의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시게 되냐? [2] 콱갤러(218.154) 08:59 35 0
3716445 위즈티비 떴다ㄱㄱㄱㄱ 콱갤러(210.183) 08:59 33 0
3716444 7)니들 칩이랑 ㅁ ㅓ있냐 [2] 콱갤러(211.235) 08:54 76 0
3716443 호날두, 2026년 월드컵 출전 노린다! 콱갤러(211.234) 08:53 19 0
3716442 근데 니들은 삼성을 유독 존경하게 된 이유가 뭐임? [1] ㅇㅇ(14.39) 08:49 67 4
3716441 드디어떴다 ㄷㄷ [5] 콱갤러(121.133) 08:36 179 5
3716440 콱) 형님들 통갤좀 털어주십쇼 콱갤러(118.235) 08:32 40 0
3716437 오늘 중계진.jpg 바람돌이 (210.220) 08:23 49 0
3716436 부산도 통구이 극혐한다 [2] ㅇㅇ(118.235) 08:17 90 0
3716435 다행이노~ ㅇㅇ(211.235) 08:16 29 0
3716434 110.70이 새끼 홍어년임 ㅋㅋㅋ ㅜㅜ(211.235) 08:09 31 0
3716433 콱갤오는 찰사의 심리를 고민해봤다. [4] 콱갤러(39.7) 08:02 151 7
3716432 쥐) 근데 칩 긁으려고 통구이 이런거 쓰는건 존나 추한데 [2] ㅇㅇ(117.111) 07:56 131 1
3716431 통구이들 웃긴점 [1] 콱갤러(210.91) 07:54 46 3
3716429 오늘부터 심우준 경기나오겠네 콱갤러(121.168) 07:52 57 0
3716428 잘잤냐 짱개새끼들아? 콱갤러(110.9) 07:47 26 0
3716427 쥐) 이새끼들은 조선홍어 수준이네 [2] 콱갤러(223.39) 07:25 130 8
3716426 KT 유일한 유명팬이 팬된이유가 반값떨이 때문이라는데 맞음? [1] 콱갤러(118.235) 06:59 177 3
3716424 이런거 보니까 게비오가 개축보단 나은듯 [1] ㅇㅇ(61.79) 06:50 135 7
3716423 마킹 추천좀 [4] 콱갤러(211.245) 06:35 76 0
3716420 타) 위팍에 8회 위닝케이티 외치는 넘성분 자주 오심 ? [1] 콱갤러(59.14) 05:45 79 0
3716419 미적분은 그냥 씹재능이구나.. [3] 콱갤러(223.38) 05:36 149 0
3716415 롯)선족이들아 너네는 왜 삼성한테 나댐? [3] ㅇㅇ(223.39) 04:00 299 23
3716410 내가 유진이 좋아하면 안되냐 ㅇㅇ(211.234) 03:43 67 0
3716403 요즘 군대는 머리 기르기 가능함? [3] ㅇㅇ(180.68) 03:27 151 4
3716401 KT, KBO 사상 최초로 외국 기업에 구단 매각 [4] 콱갤러(125.191) 03:16 467 18
3716394 팀은 병호가 뭔뜻임? [2] 콱갤러(115.138) 03:01 169 0
3716392 7시네는 꼴페미들이 팬덤 주류먹음 [2] 콱갤러(223.38) 02:59 115 4
3716390 우리 나중에 해체되면 어떻게됨 [5] Abrax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5 239 0
3716387 이 팀은 구단명을 위즈로 정한 것부터 글러 먹었옹 ㅇㅇ(35.150) 02:35 233 8
3716382 칩) 느그강철이가 [3] 콱갤러(220.122) 02:27 192 6
3716378 칩) 님들 우리팀갤와가지고 글싸지르는거보니 ㅋㅋㅋ [3] ㅇㅇ(58.237) 02:17 188 9
3716377 씹게이 소추새끼들 ㅋㅋ 콱갤러(223.39) 02:14 93 1
3716372 안그래도 한줌단갤 분탕 몇명 오더니 본갤은 지랄나버렸노 콱갤러(39.124) 01:56 134 9
3716362 쓱) 주말전때 접대년들좀 잡아줘라 ㅇㅇ(223.38) 01:43 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