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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몬해협, 미모스소가와 공원, 칸몬터널
미모스소 가와 공원 · 1-1 Mimosusogawacho, Shimonoseki, Yamaguchi 751-0813 일본 ★★★★☆ · 공원maps.app.goo.gl야마구치현 시모노세키시 미모스소가와쵸바로 갑니다 ㅖㅏ일본 최초의 국립공원인 세토내해 국립공원을 구성하는 히노야마 공원이 코앞임자세한 건 히노야마 공원만 따로 쓸 예정이니 기대해주셈길 건너편에 보이는 게 단노우라 전투의 전장이기도 했던 미모스소가와 공원혼슈와 큐슈를 잇는 칸몬교와 칸몬터널, 히노야마 공원, 단노우라 전장 등 여러 볼거리가 옹기종기 모여있지만 시모노세키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음한국사람들 많이 가는 아카마 신궁 기준으로 1km정도 떨어져 있는데 가는 길이 산비탈 아랫길이라 중간에 딱히 볼게 없는게 단점아카마 신궁에서 버스를 타면 약 5분 정도 걸리고 미모스소가와 정류장에서 내리면 됨(배차간격 약 20분)미모스소가와 공원시모노세키시칸몬해협 건너편으로 모지코도 보이고뭣보다 칸몬교의 거대한 크기에 압도당하는 느낌에 한참을 다리만 바라봤음칸몬교는 야마구치현 시모노세키시와 후쿠오카현 키타큐슈시를 잇는 다리로 1973년 개통되었으며, 시모노세키의 関과 키타큐슈시 모지구의 門에서 한글자씩 따서 칸몬교라 불림전장 1,068m로 지금에서야 그렇게 긴 다리는 아니지만 개통 당시에는 동양에서 가장 긴 현수교였다는 모양대신 해수면부터 상판까지의 높이가 61m로 다리 바로 아랫쪽의 미모스소가와 공원에서 올려다보면 생각보다 훨씬 크게 느껴짐한강 폭이 1km라는데 칸몬해협은 폭이 700m도 채 안돼서 바다보다는 강처럼 느껴짐하지만 확실히 파도도 치고 있고 모지코 쪽이 아니라 세토내해 쪽을 보면 칸몬교를 지나자마자 확 넓어지기에 그쪽이 더 바다의 느낌이 강한 편인듯미모"수"소가와 공원대포는 왜 있는지 몰루?돈넣으면 대포 발사 소리 나면서 연기도 나던데 굳이 돈까지 낼 필요는 없는 듯하다연기라고 해도 맥아리없이 피식피식거리는 수준임;;단노우라 전투를 형상화한 동상일본사는 흥미가 없어서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단노우라 전투(1185년)는 헤이안 시대 말기 겐지와 헤이케의 내전인 겐페이 합전의 마지막 전투로 이곳에서 겐지가 헤이케를 상대로 승리를 거머쥐면서 헤이안 시대는 막을 내리고 가마쿠라 막부가 들어섰다고 한다이때 81대 천황인 안토쿠 덴노가 삼종신기와 함께 바다로 뛰어들었는데 겨우 6살의 나이였다고 함, 아카마 신궁이 바로 이때 죽은 안토쿠 덴노를 기리기 위해 지어진 것함께 바다에 빠진 삼종신기 중 거울과 곡옥은 되찾았지만 검은 찾지 못했는데 나중에 이세신궁에서 대용품을 새로 만들었다고 함바람이 많이 불긴 했지만 아무리 바라봐도 질리지 않는 풍경이었음다시 길을 건너서 칸몬터널로 가보자제기랄 또 복어야복어 원툴 지방도시답게 곳곳이 복어로 도배돼있다칸몬터널 입구는 찾기 쉬운편참고로 칸몬교는 고속도로 전용임일반도로나 도보로는 해저터널인 칸몬터널을 이용하면 됨사람들이 감탄하길래 뭔지 했더니 엄청 큰 화물선이 코앞을 지나가더라;;세토내해와 대한해협을 잇는 주요 길목답게 선박 통행량이 대단한 편통행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통행요금은 도보 무료, 자전거나 오토바이 20엔대신 자전거랑 오토바이는 타고 건널 수는 없고 내려서 끌고 가야함낡고 덜컹거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참을 내려오면 작은 지하 광장에 내릴 수 있다엘리베이터 약간 인디 공포게임 느낌임칸몬터널 역시 칸몬교 바로 밑에서 시모노세키와 모지코를 이어줌개통은 칸몬터널이 1958년으로 훨씬 빠름사실 1939년에 공사를 시작했지만 태평양 전쟁 중 물자부족으로 공사가 중지됐다가 전후 다시 공사를 재개해 겨우 개통한 것터널은 옆에서 봤을 때 V자 형태로 내리막이 계속되다가 아마구치현과 후쿠오카현의 경계 부근에서 다시 오르막이 시작됨단면도를 보면 알겠지만 인도터널 바로 위에 도로터널이 지나가기 때문에 시도때도 없이 자동차가 지나가는 소리랑 진동이 느껴짐칸몬터널은 오사카와 키타큐슈를 잇는 일본 국도 2호선 구간 중 일부이기도 함위에서 말했듯이 터널이 위아래로 휘어있는 것을 알수 있음해저에서 바라본 현경계는 이렇게 돼 있음반대쪽의 혼슈와 홋카이도를 잇는 세이칸터널은 철도전용터널이라 걸어서 건너는 게 불가능하지만 칸몬터널은 인도터널도 함께 있기에 이런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다무료라 그런지 지역주민들도 운동삼아 꽤 걷고 있었고 관광객들도 많았음다들 현경계에서 기념사진도 찍더라 ㅋㅋ건너편 모지코에서 지상으로 올라갈 수도 있지만 힘들어서 터널 가운데 현경계까지만 찍고 다시 지하광장으로 되돌아옴이건 칸몬TOPPA 기념 스탬프라고 인증서 비슷한건데 혼슈와 큐슈를 잇는 해저터널 컨셉에 맞게 시모노세키쪽 도장과 모지코쪽 도장을 함께 찍어야 하나의 도장이 완성되게끔 돼있음완성된 도장을 가지고 지상 안내소에 가면 인증서로 교환 가능하니 관심있는 게이들은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듯함모지코쪽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시모노세키쪽 지하광장에서는 이렇게 단노우라 전투에 대해 1인 연극식으로 설명? 공연해주는 분도 계셨음역사적 지명이나 사건, 인물들이 거듭해서 나오는 탓에 완전히 알아먹지는 못했지만 그림이랑 지도도 함께 보여주면서 맛깔나게 설명해주셔서 재밌었음그럼이만
작성자 : 김파토고정닉
라리덤 명암도색 + LED 개조 보고가!
이번에 라리덤으로 처음으로 명암도색 시도해봤어.스티커가 너무 많아서 부분도색하면서 명암도색하기가 빡셌는데 역시나 뭔가 도색상태가 썩 만족스럽진 못하네....명암도 너무 약하게 넣어서 그런가 실물로는 그래도 좀 보이긴 하는데 사진상으로는 거의 티가 안난다 ㅋㅋㅋ다음에는 좀 더 명암을 강하게 넣어야겠어.벌써 여러군데 긁혀서 도장이 까진게 보이는데 LED 넣는다고 자꾸 분리하고 만지고 하다가 긁힌듯.평범하게 뒷면 샷.이번에는 다른때와 다르게 꽁무니로 케이블이 나오게 했어. 이렇게 만든 이유가 있는데이전에 만든 파렉트같은 경우 완전 삐쩍 말라서 LED 저항 넣을 공간도 부족한데 억지로 깎아가면서 공간 확보하고꾸역꾸역 넣다보니까 결국 안에서 뭐가 단선이 되었는지 불이 안들어오더라.안에 다 넣으면 깔끔하긴 하겠지만 그만큼 가동할 때 고장날 확률이 높아지고 고장났을 때 고치기도 힘들어서이번엔 그냥 케이블을 밖으로 뺐어. 결과적으로는 잘 한거같음. 그다지 걸리적거리지도 않고 내구성도 훨씬 좋음.LED ON 얼굴하고 어깨의 버니어에 불이 들어오고백팩의 추진부분에 불이 들어옴.추진체 부분은 긴 부분이 빛이 고르게 나올 수 있도록 오유마루 파란색을 넣어서 만들었어.간단한 라이플 포징. 설정화를 봤을땐 뭐 이런 컬러링에 디자인이 있나 싶었는데막상 만들어보니까 멋있더라.... 프라화만 하면 다들 잘생겨짐 ㅋㅋㅋㅋㅋ빔사벨 포징.원래 빔사벨 포징을 잘 하지도 못하고 좋아하는 편도 아닌데 프리덤은 역시 멋있네.팔을 분리하면 저렇게 단자가 나오는데빔라이플에 달려있는 이 선을팔 안으로 넣어서....연결 시켜주고.방패 하단에 커넥터를 연결하고전원부에 연결시켜주면풀 버스터 모드 완성!원래는 본체만 하려했는데 방패가 또 뭔가 아쉬워서 달아주니까 이쁘다 ㅋㅋㅋㅋㅋㅋ무장부는 아까 케이블 연결부에 달려있는 스위치로 on off 가 가능하도록 만들었어.빔사벨도 한번씩 쥐어주고 싶어서 빔라이플도 분리할 수 있게 배선했어.본체만 풀버스트 한 컷방패만 한 컷.....방패는 진짜 할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하길 잘한거같다.방패도 처음 봤을땐 뭐 저런걸 무기로 쓰나 싶었는데 마찬가지로 막상 만드니까 개멋있어....프라화만 하면 멋있어 보이는 반다이 매직 ㅋㅋㅋㅋㅋ이번에 명암도색을 워낙 조져놔서 아쉽긴한데첫 시도니까 그냥 그러려니 하고 다음부턴 좀 더 차분하게 해봐야겠음.어차피 당분간 계속 습도 높아서 도색하긴 힘들거같은데 다음엔 진짜 진짜 가조만 해봐야지.근데 이 말 지난번에 수마 3대가 기체 도색+LED 만든 다음에도 한 이야기인데 ㅋㅋㅋㅋㅋ봐줘서 고마워!
작성자 : Zk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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