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접지력과 보온성으로 올겨울 발끝까지 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남녀공용 패딩 슈즈를 선보였다.
전국 곳곳에 눈·비가 쏟아진 후 영하권 날씨의 매서운 강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안전한 겨울철 야외활동을 위해서는 추위에 노출되기 쉬운 신체 부위를 보호하고 결빙으로 인한 미끄럼 사고를 주의해야 한다.
레드페이스 호크 패딩 미드 슈즈는 압축 패딩 처리로 가벼운 무게에도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인 남녀공용 방한 신발이다. 퍼 안감을 더해 캐주얼한 무드는 물론 부드러운 착화감으로 활동 중 피로도가 누적되기 마련인 발을 포근하게 감싸줘,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상품이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컷으로 보다 따뜻하고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며, 특히 다양한 지표면에서도 자유롭고 편안한 활동을 돕는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해당 아웃솔은 뛰어난 충격 흡수 능력과 내구성으로 산길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해, 눈과 결빙 등으로 지표면이 고르지 못한 겨울에 최적화됐다.
방한화답게 보기만 해도 따뜻한 느낌의 퍼와 단색 바탕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다양한 착장과 매칭하기 좋다. 이에 겨울 산행,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센스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색상은 깔끔한 블랙과 세련된 베이지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한겨울에도 발끝까지 따뜻한 아웃도어를 위해 해당 패딩 슈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18일까지 모집 예정인 체험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체험단 모집에 맞춰 해당 소식을 소문내는 공유 이벤트를 다양한 경품과 함께 동시 진행 중이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이어지는 한파와 눈 소식으로 고르지 못한 겨울철 지표면 환경을 대비하기 위해, 따뜻한 착화감과 안정적인 접지력의 방한 신발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패딩 슈즈 스타일에 퍼 안감으로 디자인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춘 아웃도어 방한화와 함께 놓치기 쉬운 발끝 추위까지 잡는 따뜻한 올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