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KMI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이상호, 이하 KMI)가 대구 지역 독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복날 맞이 건강 먹거리 제공'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KMI사회공헌위원회(위원장 김순이 명예이사장)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올여름 무더위를 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대구종합사회복지관(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사회공헌 활동은 KMI대구검진센터가 있는 지역사회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김순이 사회공헌위원장, 이동묵 대구검진센터장, 사회공헌자원봉사대원 등 KMI 임직원들은 25일 대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삼계탕 등으로 구성된 건강식 세트를 준비했으며, 무더운 날씨 속에 독거 어르신 가정 100여 곳을 찾아 건강 먹거리를 전달했다.
김순이 KMI사회공헌위원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건강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KMI는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MI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건강검진기관으로 현재 서울 3곳(광화문, 여의도, 강남)과 지역 4곳(수원,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