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임영웅이 주연으로 출연한 단편 영화 'In October'는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인해 황폐해진 세상에서 살아가는 영웅의 이야기를 담았다.
세상의 끝에서 유일한 친구 '시월이'와 단둘이 살아가는 내용으로 펼쳐지는 'In October'는 오는 6일 낮 12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영화의 독특한 점은 임영웅의 뮤직비디오 '온기'의 풀버전이라는 점이다. 이미 6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온기'의 배경이 된 이번 영화는 배우 임영웅으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임영웅
'In October'는 31분 분량으로 짧다면 짧지만, 제대로 만들어진 단편 영화로 임영웅의 다재다능한 면모 역시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연출과 시나리오를 맡은 권오준 감독은 방탄소년단(BTS), 다이나믹 듀오, 코드 쿤스트, 사이먼 도미닉, 비비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광고, 단편 영화에 참여한 베테랑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 '희연' 역에는 배우 안은진, '준호' 역에 현봉식이 출연해 단편 영화의 완성도를 올렸다.
팬들은 임영웅의 본격 연기 도전에 큰 관심을 기울이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팬들은 "뮤직비디오만으로도 몰입 연기가 대단했는데 너무 기대된다", "가요계, 광고계 넘어 이제 영화배우까지 도전하다니 진심으로 응원한다", "온기랑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 등 댓글을 남겼다.
7월 한 달 동안 '임영웅 연대기' 스페셜 기획
사진=KBS N
한편 KBS LIFE에서는 7월 한 달 동안 임영웅이 출연한 모든 방송을 모아 재방영하는 스페셜 기획이 진행된다.
KBS LIFE 채널 관계자는 "7월 주말 한 달 동안 임영웅의 과거 방송 출연 모습을 모두 모은 '임영웅 스페셜 - 다시 보자웅!'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기회에서 임영웅의 27살 당시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당시 임영웅은 '일소일소 일노일노'를 부르며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외에도 '아침마당'에 출연해 5연승을 거두는 등 아직 유명해지기 전 풋풋했던 그의 모습은 팬들에게 감회가 새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 어려운 환경에서도 노래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았던 임영웅의 열정과 그 당시에도 팬들에게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이라며 건강을 챙기라는 따뜻한 면모도 볼 수 있다.
'임영웅 스페셜'은 KBS LIFE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매주 7월 주말마다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밤 9시부터 12시까지 방송 예정이다. 임영웅의 연대기는 '아침마당', '마이 리틀 히어로', '전국 노래자랑' 순으로 방송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