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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스포없음) 엔더 매그놀리아 올클리어 후기
AFK 시간까지 고려하면 실제 플레이타임은 약 18시간 정도전작인 엔더릴리스도 올도과 했었는데, 그것도 4년전이니 기억이 많이 휘발돼서 디테일한 차이는 잘 모르겠음다들 언급하는 내용들 말고 개인적으로 느꼈던 점들을 단점 위주로 적어봄1. 적들의 공격이 존나아픔처음에 난이도 조절 있길래 별 생각 없이 어려움으로 했는데앵간한 적들 공격 3~4방 맞으면 바로 사망할 정도로 매움어려움이라서 그런거 아니냐? 할 수도 있는데보통과 어려움의 적 공격력 차이는 고작 20% 밖에 안됨그리고 피격 후의 무적시간이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수준이라안개같은걸 깔아대는 공격이나 지속형 레이저같은걸 한번 맞기 시작하면 사실상 반죽음 상태가 되어버림회피는 이동이 느리고 판정이 썩 훌륭한 편은 아니며, 패드 기준으로(키보드는 모름) 패링과 회피가 동일한 키를 사용 (이동하면서 누르면 회피, 멈춰서 누르면 패링인 식)해서정말 대놓고 날아오는 투사체나 큰 공격 정도를 막아야겠다 가 아니면 패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힘들다할로우 나이트로 치면 상시 체력 4칸 정도로 플레이하는 느낌?물론 할나도 2칸짜리 공격 맞을 때도 있고, 여기는 무적 회피, 패링, 회복시스템도 다르니 적절한 비교라고는 하기 힘들지만...2. 아쉬운 성장 시스템이거는 전작이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나긴 하는데, 일단 스텟 시스템은 비슷함레벨업을 하면 공격력이랑 방어력이 조오오금씩 올라감방어구는 3종이 있음뱅글 : (위 첫번쨰 사진의 가운데 2개 팔찌같은 것) 이라는 스텟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방어구를 2개씩 낄 수 있음셸 : 소량의 스텟이나 패링 능력 획득에이드 : 소량의 스텟이나 패시브(초당 체력회복 1%, 죽음에 이르는 데미지를 받으면 1회 전회복 등) + 회복 수 증가 보통 메트로바니아 장르를 진행하다보면 순차적으로 회복 횟수가 늘어나서 처음에는 한 3개여도 게임에 따라서는 종반에는 10개 가까이 육박하고, 회복량도 최대체력에 따라서 점차 늘어나는 방식이 많은데매그놀리아는 이걸 "에이드" 로 구현해놨지만, 늘려도 최대 5개임후반부에 얻는 상위 에이드를 껴도 단순히 회복 갯수 2개 늘리거나, 1회 늘리고 사망방지 1회 정도의 효과밖에 쓸만한게 없음회복력은 뱅글로 충당할 수 있지만, 회복력을 늘리면 그만큼 다른 스텟을 포기해야함뱅글은 게임을 진행할 수록 더 많은 스텟을 주는 것들이 나오지만 공격력은 그다지 체감되지 않고, 체력은 올려준다해도 대부분 5~10의 소량방어력은 원체 적들의 공격이 아파서 그에 맞춰 한두방에 객사하지 않게 적당히 맞춰주는 느낌결국 이런게 하나하나 쌓여서 내가 정말 강해진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게임 진행에 따라 적당히 레벨스케일링을 맞춰준다는 체감밖에 안든다3. 거의 체감 안되는 유물대충 스텟을 퍼센트 단위로 올려주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것특정 재화를 사용하여 1회 강화(안되는 것도 있음) 할 수 있음강화하면 퍼센트가 5~10% 상승하거나, 장착 비용이 감소하는 등의 효과가 있음공격력이랑 방어력은 그냥 딱 올려준다니까 끼고다니는 정도의 느낌이고그나마 체감되는건 공중에서 공격 시 체공량 증가, 스킬 쿨감, 꾹 눌러서 발동하는 스킬들의 차징속도 증가, 회복 딜레이 감소 정도였음전작도 이랬던 것 같긴 한데, 이런건 할나의 부적 시스템 생각하면 거진 다 스텟놀음이라 아쉬움4. 메리트가 느껴지지 않는 상태이상 시스템작열(도트딜), 빙결(매우 느려짐, 적의 경우 얼어붙고 큰 데미지), 마비(느려지고 공격/방어 감소) 3종이 있는데대부분 플레이어한테만 불리하게 작용한다는 느낌이 강함상태이상 발동은 해당 속성의 공격을 맞춰서 수치를 쌓아 터트리는 방식인데대부분의 상태이상 관련 스킬이 쿨타임이 달려있고, 그런 스킬을 맞춘다고 해서 한방에 터지지 않음이걸 적극적으로 활용할려해도 관련 스킬의 획득 시점이 후반이라 애매하고상태이상 관련 유물을 끼는 것 보다 그냥 줘패서 딜을 욱여넣는게 훨씬 강함하지만 적들은 일반 잡몹들도 대부분 속성을 가진 공격을 하고, 플레이어는 몇대 맞다 보면 불타거나 얼거나 찌릿찌릿 하고있는거임상태이상의 지속시간도 꽤 길어서 작열같은 경우에는 한번 걸리면 한대 맞은거랑 비슷한 수준으로 피통을 깎아댐최종보스의 스킬 몇개에 작열 속성이 달려있었는데, 이거때문에 진짜 너무 피곤했다5. 필드 탐험 피로도지도가 친절한거랑은 별개로, 생각보다 필드에 세이브 구간이 많지 않다구역별로 많아야 2~3개? 그것도 하나는 보스방 바로 앞에 있는거라 맵이 넓으면 실질 1~2개 뿐거의 한 구역을 다 밀어야 회복이 가능한 수준이라, 앞서 말한 회복량이 적다는 점에 더불어 고달팠음거기에 미로로 구성된 구역이 몇개 있어서 이런거 질색하는 사람들은 피곤할듯...위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초록색 점이 연결된 것 말고도 방 안에서 이리저리로 이동하는 포탈이 좀 귀찮음6. 스토리솔찍히 나는 메트로배니아에서 스토리의 중요성을 따질 생각은 별로 없지만뭔가 거창하게 포장하고 분위기 잡는 것에 비해서 그냥 딱 초반 진행 30분만에 예상 가능한 수준의 스토리라인읽을만한 로어가 많은 것도 아니고, 엔딩도 묘사가 너무 짧아서 아쉬웠음그냥 딱 마법과 스팀펑크가 어우러진 분위기, 귀여운 주인공, 폼잡는 등장인물 등씹덕 비주얼로 만족하는 수준에 그쳤다 전작 이상으로 화려한 이펙트와 아름다운 배경, 여전히 최고라고 느껴지는 BGM, 매우 친절한 지도, 이전보다 나아진 모션 등 괜찮은 점도 많았다단점 위주로 적긴 했지만 게임 자체의 재미에는 이견이 없고, 몇몇 빡치는 순간 빼면 즐거운 경험이 더 많았음무엇보다 전작의 단점으로 언급되던 대부분의 요소들을 크게 개선했다는 점에서 크게 만족함특히 지도에 대해서는 모든 메트로배니아가 이렇게 만들어주면 좋겠다고 느꼈을 정도구역을 칼같이 나눠둔건 아니지만 가지 않은 구역은 안개 표시 + 놓친 아이템 여부를 확실하게 알 수 있고, 아직 스킬을 얻지 못해 갈 수 없는 길을 따로 표시해주는 것도 불필요하게 같은 장소를 여러번 반복할 일을 줄여줬다메트로배니아 장르 좋아하는 사람 + 이정도의 씹덕은 괜찮은 사람이라면 정가로 사서 먹어도 후회없을거라 생각함하지만 전작인 엔더릴리스에서 크게 재미를 느끼지 못했다면, 딱 시스템 좀 개선된 DLC 로 느껴질 수 있으니 주의
작성자 : ㅇㅇ고정닉
박격포탄에 골로 갈뻔한 AC-47과 메달오브아너
1969년 2월 24일, 존 레비토우 (John L. Levitow) 일등 비행병(A1C)은 남베트남에 위치한 롱빈 육군 기지를 지원하는 야간 임무를 수행하던 미공군 AC-47 "스푸키" 건쉽의 적재물 관리자로 임무를 배정받았다. 그가 탑승한 AC-47은 임무도중 베트콩이 발사한 박격포탄에 피격당했다. 폭발로 우측 날개에 직경 3피트 1/4인치의 구멍이 뚫렸고, 동체에는 3,500개가 넘는 파편이 쏟아졌다. 화물칸에 있던 4명의 승무원들 모두 부상을 입었고 충격으로 바닥과 동체에 나뒹굴었다. 또한 야간 전투 중인 아군을 위해 MK 24 조명탄을 투하하던 승무원의 손에서 안전핀이 뽑혀 활성화 된 조명탄이 2만 여발의 탄약이 적재되어 있던 화물칸 바닥에 떨어졌다. 레비토우 일등 비행병도 뇌진탕으로 잠시 기절했고 등과 다리에 파편상이 40개 이상 입었다. 하지만 비틀거리며 일어나서 다른 부상당한 승무원들을 부축했다.다친 동료를 앞으로 옮기며 열린 화물칸 문에서 멀어지던 중, 레비토우는 통로 앞쪽에 활성화 되어 연기가 나는 MK 24 조명탄을 보았다. 폭발 위험을 깨달은 레비토우는 불타는 조명탄을 향해 움직였다. AC-47은 피격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통제 불능 상태였고 조명탄은 동체내에서 좌우로 격렬하게 굴러가고 있었다.레비토우는 부상으로 인한 출혈과 오른쪽 다리의 감각 상실에도 불구하고 힘겹게 앞으로 나아갔다. 굴러다니는 조명탄을 손으로 잡을 수 없자 그는 조명탄에 몸을 던졌다.조명탄을 몸에 꼭 껴안은 채, 그는 항공기 뒤쪽으로 기어가서 열린 화물칸 문으로 던졌다. 그 직후 조명탄은 공중에서 점화되었지만 다행히 항공기에는 닿지 않았다.레비토우 일등 비행병의 용감한 행동으로 AC-47 승무원 전원은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그는 이 영웅적인 행위로 1970년 5월 14일 리처드 닉슨 대통령으로부터 메달오브아너를 수여 받았다. 이 영예를 받은 역대 미공군 출신 인물 중 가장 낮은 계급이다.1998년 Airlift-Tanker Association의 명예의 전당에 그의 이름이 헌액되었고, 1998년 1월 23일 C-17 Globemaster III S/N 96-0005가 존 L. 레비토우의 정신(Spirit of John L. Levitow)이라는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그는 2000년 11월 8일 코네티컷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레비토우가 탑승한 AC-47 43-49770의 귀환 후 촬영된 사진들레비토우가 탑승했던 AC-47 43-49770은 알라바마주 맥스웰 공군기지(Maxwell Air Force Base)에 당시 상황을 재현한 채로 외부 전시 중https://abisays69.wordpress.com/2011/07/29/ac-47-gunship-call-sign-spooky-71/ AC-47 Gunship Call Sign Spooky 71 *ALL PHOTOGRAPHS ARE AVAILABLE FOR PURCHASE. IF INTERESTED PLEASE FILL GUEST INFORMATION AND I WILL CONTACT YOU IMMEDIATELY* These are the current Spook Crew. These men were absolutely great with t…abisays69.wordpress.com- 좀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조
작성자 : 투하체프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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