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개념글 리스트
1/3
- 여주인공이 저승사자 되는 만화 6 ㅎ.ㅎ
- 미국에서 일어난 택배회사 차량과 40인의 도둑 사건 차갤러
- 파이널 판타지7을 숭배하는 사람이 많은 이유 언성을높이지마
- 전라도 논밭에 죽자사자 건물 지었다 | 자영업의 무덤 도시 틴푸
- '이재명 무죄 판사' 현직도 가차없이..."법치국가 맞냐" 격앙 마스널
시드니 스위니‘할리우드 보적보 ㅈㄴ 심하다’
역시나 헐리우드에서도 보적보 당했다고 기사가 나오는만큼 그 피해자중 하나인요즘 떠오르는 헐리우드 라이징 스타 대표주자'시드니 스위니'시드니 스위니는 헐리우드에서 여성 간의 연대와 지원을 표방하면서도 실제로는 다른 여성을 헐뜯는 행태를 비판했다. 스위니는 Vanity Fair와의 인터뷰에서 “여성이 여성을 돕는다”는 업계의 슬로건은 현실과 동떨어져 있다고 밝혔다. 특히 "업계에서 성공한 여성이 후배들이 열심히 노력하며 꿈을 이루려 하는 모습을 폄하하고 평가절하할 때 정말 실망스럽다"고 말한 스위니는 “업계 전반에서 ‘여성이 여성을 돕는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모두 가식적인 모습일 뿐”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그녀는 “과거부터 이어져 온 사고방식 때문에, 여성 한 명만 정상에 설 수 있다고 믿는 경향이 있다”며, “한 여성이 남자를 차지하거나, 성공하면 다른 여성들은 이를 방해하려 든다”고 덧붙였다. 이 발언은 올해 초 제작자 캐롤 바움이 USC 강연에서 스위니에 대해 “예쁘지 않고 연기를 잘하지 못한다”며 그녀의 영화 <애니원 벗 유>(국내명: 페이크 러브)를 비난한 것과 연결된 발언으로 여겨진다."시드니 스위니는 한 여성 프로듀서가 자신을 "예쁘지 않다", "나쁜 배우"라고 말한 후 여성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할리우드 뒷담화를 고발했습니다."여성들이 다른 여성들을 깎아내리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특히 업계의 다른 분야에서 성공한 여성들이 젊은 인재들이 어떤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보고 그들이 해온 모든 일을 깎아내리고 신용을 떨어뜨리려고 할 때 더더욱 그렇습니다. 이 업계 전체에서 사람들은 '여성이 다른 여성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은 모두 가짜이며 다른 사람들이 뒤에서 말하는 다른 모든 헛소리를 위한 위장일 뿐입니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