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일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자어에서 비상용한자 섞여있어서 히라가나 표기 혼용하는 단어 뭐있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52) 2023.05.31 13:18:11
조회 101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AD [족집게특강] 6시간에 끝! 전기기사 실기 총정리 운영자 23/08/25 - -
공지 일어 갤러리 이용 안내 [125] 운영자 06.12.15 58751 34
513902 히라가나는 보면은 그냥 외워지던데 가타카나는 뒤져도 안외워지네 [1] ㅇㅇ(1.236) 01:56 19 0
513901 옛날엔 はひふへほ를 わいうえを로 발음했나보네 [4] 슬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49 0
513900 19년이랑 지금이랑 시험 많이 달라짐? [7] ㅇㅇ(175.223) 00:51 52 0
513899 つ발음이 뭔데? [3] ㅇㅇ(118.235) 00:50 76 1
513898 군대 훈련소에서 여러 언어 할 수 있다는 애 봤었는데 [2] 일어과가면인생망함(211.173) 00:26 72 0
513897 어떤 언어를 할 줄 안다는 거랑 배웠다는 건 다른 늬앙스인 듯. 일어과가면인생망함(211.173) 00:22 37 0
513896 최원종 n1있다고 어떤 일붕이가 그러던데 [4] 일갤러(222.239) 00:09 65 0
513895 이 방법 어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68 0
513894 일뽕 병신 좆창 바닥 인생 한남충 평균.jpe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56 1
513893 국뽕들이 날조하는 쿠야시이= 분하다 에 대해서 [1] 뽈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46 0
513892 씨발 일본어 뒤돌아서면 까먹는데 [1] 일갤러(112.155) 09.30 40 0
513890 n1따놓고 일본안가보고 일본인안만나본 [4] 일갤러(125.136) 09.30 77 0
513889 整理する 整える 片付く 차이가 도대체 뭐냐?? [3] ㅇㅇ(118.235) 09.30 58 0
513888 한국인이 일어할 때 제일 문제는 (223.39) 09.30 48 0
513886 일본인들 한국인들 일어 잘한다고 알고있더라? [7] ㅇㅇ(118.216) 09.30 106 0
513885 雨燦々은 뭐라고 번역해야함?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61 0
513884 일본 노래 잘 안들림<-----이거 정상이지? [4] ㅇㅇ(223.39) 09.30 93 0
513883 한국인 10명중에 몇명이 일어 회화 가능해? [5] ㅇㅇ(221.139) 09.30 63 0
513882 つ 발음만 마스터하면 한국인인거 모르게 하는거 가능하냐? [4] ㅇㅇ(172.225) 09.30 80 0
513881 유하다요인강 담달부터 가격올린다는데 할까? [2] 일갤러(112.155) 09.30 43 0
513880 타다 << 로고 진짜 개래전드네 ㅋㅋ [4] ㅇㅇ(106.102) 09.30 83 0
513879 年 발음 질문졈 [1] ㅇㅇ(121.138) 09.30 54 0
513878 "일본 과자에게 국악을 들려주겠다" [2] ㅇㅇ(118.216) 09.30 59 0
513877 사전이란 뜻으로 무슨 단어가 3개나 있음? [7] 일갤러(211.104) 09.30 66 0
513876 일본은 김치 왜그리 좋아하는거냐?? [8] ㅇㅇ(118.216) 09.30 100 1
513875 노베에서 2달이면 n4 지원하는게 맞겟지? [9] 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66 0
513873 조공있습니다. 2분짜리 노래 가사 완벽하게 적어주실 형님 구합니다 [6] 기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78 0
513872 문법 질문 하나만 받아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41 0
513871 김치유튜버들 네이티브 운운 제발 그만 좀 했으면ㅠ [2] ㅇㅇ(49.168) 09.30 65 1
513869 일본 공중파 토크쇼에서 sm 성향 이야기하던데 [4] ㅇㅇ(118.235) 09.30 56 0
513868 일본 친구에게 배송 보낸적 있는 놈 있냐 [3] ㅇㅇ(118.176) 09.30 53 0
513867 N1이 대체 얼마나 어렵기에 그럼ㅠ;;; [2] ㅇㅇ(49.168) 09.30 103 0
513866 외국어 좀 하고 재능있다는 양반들 진짜 4개국어씩하나 [6] 일갤러(222.239) 09.30 92 0
513864 일본어 단어외우는데 왜캐 한단어에 뜻이 많은게 수두룩함? [4] 일갤러(211.104) 09.30 76 0
513863 일본에선 김치 포지션 음식 뭐임? [2] 일갤러(211.246) 09.30 60 0
513862 일본에 평생 살 경우 너희는 이 중 어느 곳을 선호함? [4] ㅊㅇ(60.65) 09.30 98 0
513861 이게 맞습니까? 할떄 왜 앗테마스카야? [3] 일갤러(121.172) 09.30 59 0
513860 일본에서사는애들아 질문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51 0
513859 2주공부한거 복습하는데 현타옴 일갤러(223.38) 09.30 65 1
513858 은혼 너무 어렵다 [3] ㅇㅇ(221.158) 09.30 69 0
513857 워홀 사유서 쓸 소재 추천좀 [6] 김카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74 0
513856 근데 식믹지50년 한 대만은 일본을 사랑하는 거냐 [3] (118.235) 09.30 59 0
513855 밍고스 보면 좀 의문인게 [1] 삿포로히가시소방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92 0
513854 한국호랑이를 말살시킨 일본인 [3] 일갤러(58.141) 09.30 79 0
513853 한국 버튜버는 도저히 못 들어주겠다 ㅇㅇ [4] 일어과가면인생망함(106.101) 09.30 134 2
513852 토젠 아타리마에 차이가 뭐임 [2] ㅇㅇ(58.239) 09.30 62 0
513851 BBC : 현실 미소년 키잡물 할배 쟈니즈 요약 ㅇㅇ(222.114) 09.30 49 0
513849 신코상사 벰미니 잘살고있냐? [3] 일갤러(222.239) 09.30 74 0
513848 민철쌤도 요즘 잘 안 오시나 보네 [1] 일본어보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0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