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고민시가 tvN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19일 '언니네 산지직송' 제작진은 "고민시가 프로그램에 합류했으며, 촬영은 이미 마쳤다"고 밝혔다. 방송 일자는 아직 미정이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배우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과 방송인 덱스가 바닷가 마을에서 2박 3일간 생존기를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배우 황정민, 박해진, 차태현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에서 '일잘러' 막내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고민시가 이번에는 어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서진이네2'에서 보여준 뛰어난 적응력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어촌 생활에도 빠르게 적응하며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민시의 합류로 '언니네 산지직송'은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고민시가 기존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또 어촌 생활에서 예상치 못한 에피소드를 만들어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