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Sm 들어가서 꿀빨 적정 연차가 몇년이냐앱에서 작성

ㅇㅇ(14.63) 2023.06.01 20:22:14
조회 35 추천 0 댓글 0

5년만 구르다 sm갈까 생각중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공지 프로그래밍 갤러리 이용 안내 [60] 운영자 20.09.28 29208 62
2576859 리눅스 마스터 1시간전 헬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4 0
2576858 브리트니란 친구 이혼하고 칼잡이로 변신했다고 함 헬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8 5 0
2576857 토익800+학교 플젝 -> 졸업 -> 크몽외주 프갤러(14.51) 15:28 8 0
2576856 그래 죠르디 너 이쁘고 키크고 쭉쭉뻗고 호리호리하고 똑똑한데다가 진취적인 딱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6 4 0
2576855 죠르디 또 또 국비깐다. 그래 너 이쁘고 똑똑한거 아니까... 딱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3 7 0
2576854 코테공부보다 자격증공부가 시간 몇배는 더들어간다. ㅇㅇ(27.94) 15:22 8 0
2576853 멍유 sqld 불합격아니다 놀리지마라 [1] 헬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2 23 0
2576851 국비는 의지없는애들이 넘침 ㅈㄹㄷ(112.170) 15:19 16 0
2576850 사랑니 나는거 같음 왼쪽 상단 잇몸에서 뭐 튀어나옴 [2] K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13 0
2576849 trace32로는 가능한데, objdump로는 불가능한게 뭐가있음? 딱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7 8 0
2576847 국비까는이유는 그거지 ㅋㅋㅋ [2] ㅈㄹㄷ(112.170) 15:12 36 0
2576846 멍유 sqld 불합격임? 실망인데.. [3] ㅇㅇ(203.251) 15:11 29 0
2576845 정처기>>>>>>>>코테 ㅇㅇ(211.210) 15:11 16 0
2576844 아시안게임 하는거 보면 참 문제 많다고 느낌 [4] 신종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 26 4
2576843 연휴에 회사 몰래 가서 컴퓨터 사용해도 될까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 14 0
2576842 헛웃음 나는 이력서 소개글 [6] 프갤러(115.138) 15:07 45 0
2576840 나의 지식을 제공해라 국결전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 13 0
2576839 정처기 이번 실기 2회차 떨어졌다 반드시 합격할게 ㅇㅇ(223.62) 14:58 20 0
2576838 [프비지원] 왕초보! 정보처리기사 ㅡ 6강 프비강사(58.236) 14:55 12 0
2576837 정처기로 유새 떠는 것도 ㅄ이고 정처기에 부정적인 것도 ㅄ아닌가 [3] 프갤러(211.219) 14:53 36 0
2576834 취미로 프로그래밍 할려는데 수학같은거 좀 알고 가야함? [2] 공익(121.144) 14:43 28 0
2576833 프비지원 1교시를 마칩니다 [1] 프비강사(58.236) 14:43 18 0
2576832 윤석열이 기름값 너무 올려놧음 [7] 신종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3 49 5
2576831 말 많이하는거 바닥난 밑천 들어나서 싫어함 ㅇㅇ(223.62) 14:40 30 0
2576829 rxapis.com 해서 찾아보니... 프갤러(121.172) 14:38 35 1
2576827 영업직 힘이 센 이유가 뭐냐? [5] 프갤러(223.62) 14:34 46 0
2576826 음, 프로그래머 고급하면 될 듯. rxapis.com 쓰면 고급 이상인데 [3] 프갤러(121.172) 14:33 40 0
2576825 여자친구가 rxapis.com 추천해주네요. 프갤러(121.172) 14:33 35 0
2576824 스프링은 무조건 만들고 취업해라 [2] ㅈㄹㄷ(112.170) 14:32 56 0
2576823 아 정치얘기좀 작작해 프갤러(119.71) 14:31 27 0
2576822 더 이상 공부하지 마세요. 버튼 하나면 다 됩니다. 프갤러(121.172) 14:31 25 0
2576821 jpa를 사용하는데 비용이 드는 이유가 이거아님? 프갤러(14.37) 14:31 40 0
2576820 rxdrive 굉장한 듯 프갤러(121.172) 14:30 21 0
2576819 난 이력서에 정처기 쓰는 새끼들은 무조건 감점시킴 [15] ㅇㅇ(175.203) 14:29 84 0
2576818 친환경을 생각하는 rxapis.com 프갤러(121.172) 14:29 22 0
2576817 서울 최하위권 4년제 컴공졸 [1] 프갤러(58.233) 14:28 39 0
2576816 아직도 키보드를 치시나요? [4] 프갤러(121.172) 14:26 35 1
2576815 [프비지원] 왕초보! 정보처리기사 ㅡ 5강 프비강사(58.236) 14:25 16 0
2576814 한국여자들 어쩌고 하는거 존나 병신같음 ㅋㅋ [3] 프갤러(175.203) 14:24 39 1
2576813 금일 프비지원을 시작합니다. 프비강사(58.236) 14:24 15 0
2576811 어? 컴퓨터 공부 1일차입니다. 정말로 1분 만에 채팅 만듬. 프갤러(121.172) 14:19 36 0
2576809 설거지론은 절대로 가스라이팅이 아님 [1] 주갤공명(58.236) 14:18 25 1
2576808 난 중학생떄 c언어 독학하고 재미로 오목같은거 만들었는데 [2] 프갤러(14.37) 14:18 41 1
2576807 설거지론이 가스라이팅임 [1] 프갤러(14.56) 14:15 36 1
2576806 wpf 특) 라이브러리 만드는 새끼들도 xaml안쓰고 코드로 컨트롤 만듦 ㅇㅇ(203.251) 14:15 28 0
2576805 동양인은 개개인의 개성이 약한 것이 미래에는 안 좋음 국결전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4 15 0
2576804 정처기 떡밥 나오면 그냥 다른 직종 얘기같음 ㅋㅋ [2] 프갤러(175.203) 14:14 34 1
2576803 정처기는 쓰레기 물기사임ㅇㅇ 프갤러(39.7) 14:12 26 2
2576800 이게 바로 민심이다.jpg [8] 신종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105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