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엑소테라랑 마클란주랑 많이 다르냐?

ㅇㅇ(61.75) 2023.06.01 17:52:08
조회 119 추천 0 댓글 10

마클란주가 10%정도 더 싼데 스펙이라든가 문높이라든가 등 많이 차이남?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공지 파양갤 통합 공지 beta test ver. [38] 왈멍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5 96831 68
공지 파충류, 양서류 갤러리 이용 안내 [134] 운영자 06.02.24 44163 50
806813 나도 크레팔이나 할걸 파갤러(175.194) 20:33 13 0
806812 몬스터펫 형님 제 크레도 평가좀 해주십시오. 자색고구마(211.234) 20:28 30 0
806811 장문>육지거북 사육정보> 호흡기 질환과 온,습도 [1] 의므_(116.43) 20:27 17 0
806810 레게 입문 하고 싶은데 고수분들? ㅇㅇ(118.235) 20:17 9 0
806809 SPT? ㅋㅋㅋ [2] ㅇㅇ(112.173) 20:08 68 1
806808 제일 못 낳읅 것 같던 놈이 제일 잘 나왔네 노형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29 0
806807 말 드럽게 안 듣는 우리 레게.. 햄모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1 23 0
806806 진짜 크레는 끝까지갈듯 [1] 파갤러(106.101) 19:50 69 0
806805 진지하게 크레 암컷 배란 질문 [1] 파갤러(106.101) 19:47 22 0
806804 평생 증명 할 수 없는 유전자 파갤러(118.235) 19:34 58 0
806803 거북이.참외 껍질도 먹더라 [2] 조이보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1 23 0
806802 모프도 아닌데 50:50 으로 태어난다는게 [4] 파갤러(211.234) 19:29 115 0
806801 성별미스 나면 그냥 환불 아님? [2] 파갤러(211.36) 19:28 60 1
806800 궁금한 점 [1] 파갤러(118.235) 19:03 50 0
806799 크레 파갤러(222.120) 18:42 41 0
806797 내가 크레갤에서 쫓겨났다고? [13]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144 0
806796 크레는 원래 구겨져있는걸 좋아하나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 33 0
806795 속보) 600 돌파 [1] ㅇㅇ(14.47) 17:41 162 0
806794 크레 ㅈㄴ 안팔리네 [13] 파갤러(124.57) 17:40 171 0
806793 크레 사기 치는 법 강의(파양갤 필독) [3]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180 0
806792 국내크레의 새로운코인 등장 [2] ㅇㅇ(58.122) 17:19 200 0
806791 한마리 더 데려와버렸다 《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93 0
806790 차콜이 뭐든 위대한 모프다 ㅇㅇ(106.102) 17:08 55 0
806789 모르겠고 차며드쉴~? [1] 파갤러(211.36) 17:06 48 1
806788 차콜 종결 파갤러(115.94) 16:50 70 1
806786 미친놈인가 파갤러(118.235) 15:58 97 0
806785 이거 줄장지 도마뱀 맞음? [3] ㅇㅇ(223.62) 15:58 76 0
806784 차콜이 패턴리스 팬텀이라는 게이 봐라 [17] 파갤러(223.38) 15:31 194 1
806783 이거 유혈목이 맞지? [2] ㅇㅇ(223.62) 15:29 64 0
806781 챠콜이 말 그대로 석탄마냥 ㅈㄴ 까메지는게 아니라면 뭐가 [3]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7 114 0
806780 어쩌라는거지 [6] ㅇㅇ(118.129) 15:03 247 14
806779 spt 파갤러(118.32) 14:51 98 0
806778 육지거북 하이브리드 브리딩? [3] 파갤러(223.62) 14:46 79 0
806777 ㅋㅋㅋ찻집 아침뉴스 파갤러(118.235) 14:31 132 0
806776 깃지 베르미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9 45 0
806775 크레 왠만해선 부모개체 따라간다 보면 됨? [6] 파갤러(113.198) 14:22 119 0
806774 수학 처음 보는 문제 틀리는 거 정상이야?? [1] 김도연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1 31 0
806773 직장인이라면 개인입양 하지마라 나라에 300기부함 ㅅㅂ [4] 파갤러(211.36) 13:39 121 0
806772 우리가고일 파이어다운된거 왜이리 이쁘냐 [3] ㅇㅇ(112.161) 12:48 83 0
806771 로드킬 당한거 같은데 무슨 뱀이야? [5] ㅁㅇ(125.135) 12:33 137 0
806769 비어디 이거 아픈건가요ㅠㅠㅠㅠ [2] 어제오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2 74 0
806768 암기에 재능 없으면 어떡하냐?? [1] 김도연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6 46 0
806767 크레 화이트 릴리랑 릴리 화이트 같은거임? [2] ㅇㅇ(106.101) 12:22 50 0
806766 과탐은 진짜 재능이냐? 김도연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5 28 0
806765 팩맨 애기 밥 며칠에 한 번씩 주는게 좋음? [2] ㅇㅇㅇ(114.205) 11:39 34 0
806764 차콜이 뭐길래? [13] 파갤러(121.132) 11:24 247 5
806762 43세 야가다맨 돈모아서 결혼하려고 파충류 했는데 진짜 큰일났다 이거 [7] 자색고구마(211.234) 09:09 495 7
806761 레게 알 온도스윙 괜찮나 [4] 파갤러(1.243) 08:31 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